대구상의, 관문시장 공동 브랜드 개발 지원
입력 2024.08.19 (08:10)
수정 2024.08.19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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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 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가 남구 관문시장의 공공 브랜드 개발을 지원합니다.
센터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과 연계해 앞으로 넉달 동안 공동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하고 활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대구 상의는 2022년 와룡시장, 지난해 월배신시장과 동대구시장의 공동 브랜드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센터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과 연계해 앞으로 넉달 동안 공동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하고 활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대구 상의는 2022년 와룡시장, 지난해 월배신시장과 동대구시장의 공동 브랜드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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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구상의, 관문시장 공동 브랜드 개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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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8-19 08:10:10
- 수정2024-08-19 08:30:35
대구 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가 남구 관문시장의 공공 브랜드 개발을 지원합니다.
센터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과 연계해 앞으로 넉달 동안 공동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하고 활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대구 상의는 2022년 와룡시장, 지난해 월배신시장과 동대구시장의 공동 브랜드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센터는 소상공인진흥공단의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과 연계해 앞으로 넉달 동안 공동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하고 활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대구 상의는 2022년 와룡시장, 지난해 월배신시장과 동대구시장의 공동 브랜드 개발을 지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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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배 기자 sabakim@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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