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여행플랫폼 불만 ‘고객센터 연락 문제’ 최다”
입력 2024.12.24 (21:53)
수정 2024.12.24 (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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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이 여행·숙박 정보 앱 이용자 수가 많은 여행플랫폼 업체 4곳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소비자원의 조사 결과, 여행 플랫폼을 이용할 때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 가운데, 고객 센터와 연락이 잘 닿지 않은 점을 꼽은 소비자가 28%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종합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여기어때'로 5점 만점에 3.8점이었고 '야놀자', '트립닷컴', '아고다' 순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의 조사 결과, 여행 플랫폼을 이용할 때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 가운데, 고객 센터와 연락이 잘 닿지 않은 점을 꼽은 소비자가 28%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종합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여기어때'로 5점 만점에 3.8점이었고 '야놀자', '트립닷컴', '아고다'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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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소비자원 “여행플랫폼 불만 ‘고객센터 연락 문제’ 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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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12-24 21:53:02
- 수정2024-12-24 22:06:56
한국소비자원이 여행·숙박 정보 앱 이용자 수가 많은 여행플랫폼 업체 4곳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소비자원의 조사 결과, 여행 플랫폼을 이용할 때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 가운데, 고객 센터와 연락이 잘 닿지 않은 점을 꼽은 소비자가 28%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종합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여기어때'로 5점 만점에 3.8점이었고 '야놀자', '트립닷컴', '아고다' 순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의 조사 결과, 여행 플랫폼을 이용할 때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 가운데, 고객 센터와 연락이 잘 닿지 않은 점을 꼽은 소비자가 28%로 가장 많았습니다.
또 종합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여기어때'로 5점 만점에 3.8점이었고 '야놀자', '트립닷컴', '아고다'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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