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광주·전남 클로징]
입력 2025.05.27 (19:47)
수정 2025.05.27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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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그대로 광주 시민의 발인 시내버스가 파업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막판 극적 타결을 연출하느냐, 아니면 시민 불편으로 이어지느냐 갈림길에 서 있는데요.
어찌저찌 갈등을 봉합한다 하더라도, 근본 원인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승객은 줄고 원가는 늘며 광주시 연간 재정지원금이 1500억 원에 육박하는 게 현실인 상황, 버스 문제를 비롯해 대중교통 체계 전반에 대한 재점검 없이 광주시가 지향하는 '대자보 도시'는 요원한 일일 겁니다.
뉴스를 마칩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막판 극적 타결을 연출하느냐, 아니면 시민 불편으로 이어지느냐 갈림길에 서 있는데요.
어찌저찌 갈등을 봉합한다 하더라도, 근본 원인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승객은 줄고 원가는 늘며 광주시 연간 재정지원금이 1500억 원에 육박하는 게 현실인 상황, 버스 문제를 비롯해 대중교통 체계 전반에 대한 재점검 없이 광주시가 지향하는 '대자보 도시'는 요원한 일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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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25-05-27 19:55:59

말 그대로 광주 시민의 발인 시내버스가 파업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막판 극적 타결을 연출하느냐, 아니면 시민 불편으로 이어지느냐 갈림길에 서 있는데요.
어찌저찌 갈등을 봉합한다 하더라도, 근본 원인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승객은 줄고 원가는 늘며 광주시 연간 재정지원금이 1500억 원에 육박하는 게 현실인 상황, 버스 문제를 비롯해 대중교통 체계 전반에 대한 재점검 없이 광주시가 지향하는 '대자보 도시'는 요원한 일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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