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6.03.24 (22:12)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 총리에 한명숙 열린우리당 의원이 지명됐습니다. 열린우리당은 환영, 한나라당은 당적 정리 약속이 없었다며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김대중 정부 시절,, 부실기업 매각에 관여하며 '금융권의 마당발'로 통했던 김재록 씨가 구속됐습니다. 금융권의 대형 게이트로 확산될 지 주목됩니다.

외환은행 매각으로 4조원대를 챙길 론스타가, 천 4백억 여원의 세금은 낼 수 없다며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국세청은 부동산 주식에 대한 압류를 검토중입니다.

무비자와 영어 공용화를 기반으로, 제주도를, 홍콩과 싱가포르를 능가하는 새로운 모델로 발전시킨다는 ‘홍가포르 프로젝트’에 가속도가 붙고있습니다.

골프장 건설과 무차별적인 대규모 개발로 화산섬 제주의 숲지대인 곶자왈과 청정 해안 곳곳이 황폐화되는 등, 생태계 보존 대책이 시급합니다.

열린우리당이 테니스 로비 의혹으로 이명박 시장을 추가 고발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한나라당은 ‘허위 사실 유포’로, 정동영 의장을 고발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산 상봉을 취재하던 남측 취재단 철수를 놓고 남북간 갈등이 일고 있습니다. 북측은 앞으로 취재를 생각말라며 엄포를 놓았고,, 정부는 유감을 밝혔습니다.

야구 대표 팀 선수 11명에게 병역 특례 혜택을 주기로 한 것을 계기로 비인기 종목이나 다른 문화 예술계에도 비슷한 혜택을 달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6-03-24 20:54:39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새 총리에 한명숙 열린우리당 의원이 지명됐습니다. 열린우리당은 환영, 한나라당은 당적 정리 약속이 없었다며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김대중 정부 시절,, 부실기업 매각에 관여하며 '금융권의 마당발'로 통했던 김재록 씨가 구속됐습니다. 금융권의 대형 게이트로 확산될 지 주목됩니다. 외환은행 매각으로 4조원대를 챙길 론스타가, 천 4백억 여원의 세금은 낼 수 없다며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국세청은 부동산 주식에 대한 압류를 검토중입니다. 무비자와 영어 공용화를 기반으로, 제주도를, 홍콩과 싱가포르를 능가하는 새로운 모델로 발전시킨다는 ‘홍가포르 프로젝트’에 가속도가 붙고있습니다. 골프장 건설과 무차별적인 대규모 개발로 화산섬 제주의 숲지대인 곶자왈과 청정 해안 곳곳이 황폐화되는 등, 생태계 보존 대책이 시급합니다. 열린우리당이 테니스 로비 의혹으로 이명박 시장을 추가 고발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한나라당은 ‘허위 사실 유포’로, 정동영 의장을 고발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산 상봉을 취재하던 남측 취재단 철수를 놓고 남북간 갈등이 일고 있습니다. 북측은 앞으로 취재를 생각말라며 엄포를 놓았고,, 정부는 유감을 밝혔습니다. 야구 대표 팀 선수 11명에게 병역 특례 혜택을 주기로 한 것을 계기로 비인기 종목이나 다른 문화 예술계에도 비슷한 혜택을 달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