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정보

입력 2000.08.01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사: 7월달에 끼어들기 집중 단속에 이어 이번 8월에는 불법 주정차 단속에 들어갑니다.
도로의 모퉁이나 안전지대, 버스 정류장 부근 등에 차를 주정차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잠실 방면으로는 오늘도 여의교를 지나면서 차량이 늘기 시작하면서 한강철교 부근부터 속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이런 답답한 진행은 한남대교까지 계속되고 있고, 반대 공항방면은 청담교를 중심으로 조금씩 늘고는 있지만 나머지 구간 잘 흐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남부순환도로 까치고개를 중심으로 신호를 여러 번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예전에 비해 차량이 많이 몰려 있는 건 아닌데요. 요즘은 차량이 몰리더라도 출근길 정체가 일찍 풀리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태령에서 시내 진입을 위해 이수교에서 바라봤습니다. 그림에서는 신호받아 잘 빠지고 있는 모습으로 동작대로 양방향 이용에 큰 불편은 없는 상태입니다.
강남대로 양재에서 한남대교 방면을 바라본 그림인데요. 강남역 중심으로 중앙분리대 설치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이 작업으로 양재와 한남대교 양방향 극심한 정체를 보였는데요.
오늘도 시행되는 만큼 다소 불편이 따르겠습니다. 교통정보센터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정보
    • 입력 2000-08-01 06:00:00
    뉴스광장
⊙경사: 7월달에 끼어들기 집중 단속에 이어 이번 8월에는 불법 주정차 단속에 들어갑니다. 도로의 모퉁이나 안전지대, 버스 정류장 부근 등에 차를 주정차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어야겠습니다. 올림픽대로 잠실 방면으로는 오늘도 여의교를 지나면서 차량이 늘기 시작하면서 한강철교 부근부터 속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이런 답답한 진행은 한남대교까지 계속되고 있고, 반대 공항방면은 청담교를 중심으로 조금씩 늘고는 있지만 나머지 구간 잘 흐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남부순환도로 까치고개를 중심으로 신호를 여러 번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예전에 비해 차량이 많이 몰려 있는 건 아닌데요. 요즘은 차량이 몰리더라도 출근길 정체가 일찍 풀리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태령에서 시내 진입을 위해 이수교에서 바라봤습니다. 그림에서는 신호받아 잘 빠지고 있는 모습으로 동작대로 양방향 이용에 큰 불편은 없는 상태입니다. 강남대로 양재에서 한남대교 방면을 바라본 그림인데요. 강남역 중심으로 중앙분리대 설치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이 작업으로 양재와 한남대교 양방향 극심한 정체를 보였는데요. 오늘도 시행되는 만큼 다소 불편이 따르겠습니다. 교통정보센터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