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 9월 환상의 아이스쇼

입력 2007.04.17 (22:39) 수정 2007.04.18 (15: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한 김연아가 오는 9월 목동에서 열릴 국내 최대의 아이스쇼에 참가해 환상적인 연기를 펼치게 됐습니다.

정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세계적인 은반 스타들과 함께했던 잊지 못할 첫 번째 아이스쇼.

성인 무대 데뷔를 앞뒀던 김연아는 부상으로 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실수가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오는 9월 14일부터 서울 하늘 아래서 또 한번 펼쳐질 3일간의 아이스쇼.

어느덧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한 김연아는 이번에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민여동생으로 대접받은 사랑을, 최고의 기량을 보답한다는 각오입니다.

세계선수권에서 우승을 다퉜던 안도 미키와의 자존심 대결도 김연아의 다짐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지난해도 관중 분들이 오셔서 응원 많이해주셨는데, 올해도 많이 오셔서 저도 잘 했으면 하고 바랍니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남녀 싱글 등 4개 부문의 세계선수권 우승자는 물론,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과시했던 플루첸코와 야구딘까지 포함됐습니다.

김연아가 꽃피운 피겨 열기.

서울의 가을을 수놓을 지상 최고의 아이스쇼에, 국내 팬들은 벌써부터 설레고 있습니다.

KBS 뉴스 정현숙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피겨여왕’ 김연아, 9월 환상의 아이스쇼
    • 입력 2007-04-17 21:51:13
    • 수정2007-04-18 15:29:56
    뉴스 9
<앵커 멘트>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한 김연아가 오는 9월 목동에서 열릴 국내 최대의 아이스쇼에 참가해 환상적인 연기를 펼치게 됐습니다. 정현숙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세계적인 은반 스타들과 함께했던 잊지 못할 첫 번째 아이스쇼. 성인 무대 데뷔를 앞뒀던 김연아는 부상으로 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실수가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오는 9월 14일부터 서울 하늘 아래서 또 한번 펼쳐질 3일간의 아이스쇼. 어느덧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한 김연아는 이번에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국민여동생으로 대접받은 사랑을, 최고의 기량을 보답한다는 각오입니다. 세계선수권에서 우승을 다퉜던 안도 미키와의 자존심 대결도 김연아의 다짐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연아 : "지난해도 관중 분들이 오셔서 응원 많이해주셨는데, 올해도 많이 오셔서 저도 잘 했으면 하고 바랍니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남녀 싱글 등 4개 부문의 세계선수권 우승자는 물론,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과시했던 플루첸코와 야구딘까지 포함됐습니다. 김연아가 꽃피운 피겨 열기. 서울의 가을을 수놓을 지상 최고의 아이스쇼에, 국내 팬들은 벌써부터 설레고 있습니다. KBS 뉴스 정현숙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패럴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