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의 특별한 선물, “사랑과 희망 전해요”

입력 2007.12.21 (22: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너도나도 설레고 들뜨는 이 때 산타할아버지가 장애어린이를 찾아 특별한 사랑과 희망을 전했는데요.

유지향 기자가 전합니다.

<리포트>

빨간 옷을 입은 산타 할아버지가 보따리에서 살며시 선물을 꺼냅니다.

산타를 만난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한 가득 피어납니다.



국회의 한 연구단체에서 장애아들을 위해 미리 마련한 크리스마스 축제입니다.


멀리 케냐에서 건너온 어린이 합창단이 따뜻한 노래를 전하는 가 하면,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아이들의 흥을 북돋았습니다.

노래를 따라 부르는 사이 마음의 벽은 허물어 집니다.

<인터뷰>김윤식(초등학생): "산타할아버지한테 모자도 주고요. 선물도 줘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나온 부모들도 즐겁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뷰>김수연(서울 동작동): "얘네들은 모든게 다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부족한게 많거든요. 이런 기회 자주 주어지면 아이들도 더 즐겁고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아요."

모두를 위한 축제인 크리스마스, 미리 건네진 조그만 선물들이 장애아들에겐 큰 희망으로 다가갔습니다.

KBS 뉴스 유지향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산타의 특별한 선물, “사랑과 희망 전해요”
    • 입력 2007-12-21 21:37:23
    뉴스 9
<앵커 멘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너도나도 설레고 들뜨는 이 때 산타할아버지가 장애어린이를 찾아 특별한 사랑과 희망을 전했는데요. 유지향 기자가 전합니다. <리포트> 빨간 옷을 입은 산타 할아버지가 보따리에서 살며시 선물을 꺼냅니다. 산타를 만난 아이들의 얼굴에 미소가 한 가득 피어납니다. 국회의 한 연구단체에서 장애아들을 위해 미리 마련한 크리스마스 축제입니다. 멀리 케냐에서 건너온 어린이 합창단이 따뜻한 노래를 전하는 가 하면, 인기그룹 원더걸스가 아이들의 흥을 북돋았습니다. 노래를 따라 부르는 사이 마음의 벽은 허물어 집니다. <인터뷰>김윤식(초등학생): "산타할아버지한테 모자도 주고요. 선물도 줘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나온 부모들도 즐겁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뷰>김수연(서울 동작동): "얘네들은 모든게 다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부족한게 많거든요. 이런 기회 자주 주어지면 아이들도 더 즐겁고 좋은 추억이 될 거 같아요." 모두를 위한 축제인 크리스마스, 미리 건네진 조그만 선물들이 장애아들에겐 큰 희망으로 다가갔습니다. KBS 뉴스 유지향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