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홈런 타구, 비디오 판독 도입

입력 2009.01.28 (06: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오는 3월 열리는 제2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 정확한 판정을 위해 비디오 판독이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봉진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판정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비디오 판독이 WBC에 도입됩니다.

일본의 교도통신은 WBC를 관장하는 메이저리그 사무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홈런 타구에 한해 비디오 판독 제도가 실시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에서는 지난해 8월부터 홈런 타구에 한해 비디오 판독 제도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미국프로풋볼의 한국계 스타 하인스 워드가 슈퍼볼에 출전할것으로 보입니다.

밝은 표정으로 플로리다에 도착한 워드는 슈퍼볼 출전에 대해 강한 의욕을 나타냈습니다.

지난 2006년 슈퍼볼 MVP에 오르며 최고 스타로 떠오른 워드는, 보호대 없이도 자연스럽게 걸을 정도로 무릎 부상이 호전됐다며, 이틀 뒤에는 팀 훈련에도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조 토레 감독이 다음달에 나올 자서전에서, 양키스 선수들이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A-프로드,'사기꾼'이라고 지칭했다고 주장해 미국야구계에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WBC 홈런 타구, 비디오 판독 도입
    • 입력 2009-01-28 06:42:27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오는 3월 열리는 제2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서 정확한 판정을 위해 비디오 판독이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봉진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판정논란을 잠재우기 위한 비디오 판독이 WBC에 도입됩니다. 일본의 교도통신은 WBC를 관장하는 메이저리그 사무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홈런 타구에 한해 비디오 판독 제도가 실시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에서는 지난해 8월부터 홈런 타구에 한해 비디오 판독 제도를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미국프로풋볼의 한국계 스타 하인스 워드가 슈퍼볼에 출전할것으로 보입니다. 밝은 표정으로 플로리다에 도착한 워드는 슈퍼볼 출전에 대해 강한 의욕을 나타냈습니다. 지난 2006년 슈퍼볼 MVP에 오르며 최고 스타로 떠오른 워드는, 보호대 없이도 자연스럽게 걸을 정도로 무릎 부상이 호전됐다며, 이틀 뒤에는 팀 훈련에도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조 토레 감독이 다음달에 나올 자서전에서, 양키스 선수들이 알렉스 로드리게스를 A-프로드,'사기꾼'이라고 지칭했다고 주장해 미국야구계에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봉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