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4번’ 최희섭, 목표는 홈런왕!

입력 2009.04.23 (22:04) 수정 2009.04.23 (22: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메이저리거출신인 기아의 최희섭이 올시즌 정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런부문에서 선두 그룹으로 나선 최희섭은 올시즌 홈런왕에 오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유진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인터뷰>최희섭 : "더 노력할꺼고 만족하지않고,올해는 꼭 홈런왕 할 수 있도록 독기있게 투수들과 싸워나가겠습니다."

올시즌 홈런왕에 오르겠다고 자신있게 밝힌 기아의 4번 타자 최희섭은 메이저리그에서 돌아온지 세시즌만에,거포다운 위력을 되찾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기록했던 홈런 6개를 올해는 불과 16경기만에 달성했습니다.

현재 두산의 최준석,한화의 디아스와함께 홈런 부문 공동 선두입니다.

타율도 3할대를 웃돌고 있습니다.

부진이 깊어졌던 지난 가을, 최희섭은 자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이상 메이저리거가 아닌 기아맨으로서 다시 태어나겠다는 각오가 최희섭을 일으켰습니다.

<인터뷰>최희섭 : "메이저리그에서 해왔다는 생각을 버리고 살도 빼고,많은 변화를 줬다 지금은 어떤 투수가 와도 자신감이 있다."

마무리가 취약한 기아에 반드시 필요한 해결사로서 최희섭은 올시즌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돌아온 4번’ 최희섭, 목표는 홈런왕!
    • 입력 2009-04-23 21:48:49
    • 수정2009-04-23 22:07:42
    뉴스 9
<앵커 멘트> 메이저리거출신인 기아의 최희섭이 올시즌 정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런부문에서 선두 그룹으로 나선 최희섭은 올시즌 홈런왕에 오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유진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인터뷰>최희섭 : "더 노력할꺼고 만족하지않고,올해는 꼭 홈런왕 할 수 있도록 독기있게 투수들과 싸워나가겠습니다." 올시즌 홈런왕에 오르겠다고 자신있게 밝힌 기아의 4번 타자 최희섭은 메이저리그에서 돌아온지 세시즌만에,거포다운 위력을 되찾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기록했던 홈런 6개를 올해는 불과 16경기만에 달성했습니다. 현재 두산의 최준석,한화의 디아스와함께 홈런 부문 공동 선두입니다. 타율도 3할대를 웃돌고 있습니다. 부진이 깊어졌던 지난 가을, 최희섭은 자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이상 메이저리거가 아닌 기아맨으로서 다시 태어나겠다는 각오가 최희섭을 일으켰습니다. <인터뷰>최희섭 : "메이저리그에서 해왔다는 생각을 버리고 살도 빼고,많은 변화를 줬다 지금은 어떤 투수가 와도 자신감이 있다." 마무리가 취약한 기아에 반드시 필요한 해결사로서 최희섭은 올시즌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유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