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정보>

입력 2001.04.08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길남(반장/해양생태공원 소금생산반): 요즘처럼 햇살이 따갑고 바람이 솔솔 부는 날이 제일 적합한 날입니다.
아침 11시쯤 돼서 소금이 오기 시작하면 오후 4시쯤 되면 소금을 걷어들일 수 있습니다.
⊙임경진: 소금이 생기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는 지 몰랐어요.
⊙류은솔: 햇볕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기자: 건조한 날씨가 오히려 도움이 되는 이 염전밭.
이제는 생태공원으로 꾸며져서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장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환한 날씨인데요.
내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충청 이남지방에서 비가 조금 내린 뒤에 날씨가 갤 것 같습니다.
남서해상에서 비구름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제주에 이어서 남해안 지방 오늘 밤늦게 비가 떨어지기 시작하겠고요.
남부지방은 내일 오전 중에 적게는 5, 많게는 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고기압과 가까이 놓여있는 중부지방은 흐리기만 하다가 점차 날씨가 갤 전망입니다.
아침에 또 안개도 끼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도에서 13도로 오늘보다 높겠고 낮 최고기온은 18에서 23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 중에는 화요일과 토요일에 비소식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앵커: 오늘 단신뉴스를 전해 드리면서 자막과 기사내용이 바르지 못했습니다.
이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앵커: 4월 8일 KBS 9시 뉴스 여기서 모두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기상정보>
    • 입력 2001-04-08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임길남(반장/해양생태공원 소금생산반): 요즘처럼 햇살이 따갑고 바람이 솔솔 부는 날이 제일 적합한 날입니다. 아침 11시쯤 돼서 소금이 오기 시작하면 오후 4시쯤 되면 소금을 걷어들일 수 있습니다. ⊙임경진: 소금이 생기는 게 이렇게 오래 걸리는 지 몰랐어요. ⊙류은솔: 햇볕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기자: 건조한 날씨가 오히려 도움이 되는 이 염전밭. 이제는 생태공원으로 꾸며져서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장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환한 날씨인데요. 내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충청 이남지방에서 비가 조금 내린 뒤에 날씨가 갤 것 같습니다. 남서해상에서 비구름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제주에 이어서 남해안 지방 오늘 밤늦게 비가 떨어지기 시작하겠고요. 남부지방은 내일 오전 중에 적게는 5, 많게는 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고기압과 가까이 놓여있는 중부지방은 흐리기만 하다가 점차 날씨가 갤 전망입니다. 아침에 또 안개도 끼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도에서 13도로 오늘보다 높겠고 낮 최고기온은 18에서 23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 중에는 화요일과 토요일에 비소식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앵커: 오늘 단신뉴스를 전해 드리면서 자막과 기사내용이 바르지 못했습니다. 이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앵커: 4월 8일 KBS 9시 뉴스 여기서 모두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