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 토론토 출국

입력 2009.08.18 (07: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가 6박7일간의 아이스쇼를 일정을 마치고, 토론토로 돌아갔죠?

<리포트>

네,김연아 선수 일주일간의 고국나들이를 마치고 어제 저녁 캐나다로 돌아 갔습니다.

출국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는데, 새 시즌까지 열심히 훈련해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했습니다.

또 새 시즌 프로그램에 대한 적응도를 묻는 질문에 "생각보다 빠르다"라고 답하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앞으로는 토론토에서 다른데 눈을 돌리지 않고 연습에만 집중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김연아 선수와 관련해 트리플 루프를 할 것인지 말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김연아 선수 일단 확실하게 뛴다 이렇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확신이 서면 프로그램에 넣을 생각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트리플 루프를 넣지 않아도 좋은 점수를 받아 왔던 만큼, 상황에 따라 대처하겠다 라는 입장인데요.

김연아 선수는 오는 10월 중순 프랑스에서 열리는 그랑프리 1차대회에서 이번 시즌 공식 데뷔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뉴스광장 스포츠인사이드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피겨여왕’ 김연아 토론토 출국
    • 입력 2009-08-18 06:53:36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가 6박7일간의 아이스쇼를 일정을 마치고, 토론토로 돌아갔죠? <리포트> 네,김연아 선수 일주일간의 고국나들이를 마치고 어제 저녁 캐나다로 돌아 갔습니다. 출국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는데, 새 시즌까지 열심히 훈련해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했습니다. 또 새 시즌 프로그램에 대한 적응도를 묻는 질문에 "생각보다 빠르다"라고 답하면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앞으로는 토론토에서 다른데 눈을 돌리지 않고 연습에만 집중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김연아 선수와 관련해 트리플 루프를 할 것인지 말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김연아 선수 일단 확실하게 뛴다 이렇게 말하기는 어렵지만, 확신이 서면 프로그램에 넣을 생각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트리플 루프를 넣지 않아도 좋은 점수를 받아 왔던 만큼, 상황에 따라 대처하겠다 라는 입장인데요. 김연아 선수는 오는 10월 중순 프랑스에서 열리는 그랑프리 1차대회에서 이번 시즌 공식 데뷔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뉴스광장 스포츠인사이드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