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시즌 15호골…득점 선두

입력 2009.08.31 (07: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번에는 프로축구 K리그 얘길 해볼까요?

이동국 선수가 득점을 올리며 득점 단독 선두를 질주했죠?

<리포트>

네, 이동국 선수, 대표팀 경기는 몰라도 K리그에서만큼은 최고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제 대전과 경기를 가졌는데, 전매특허나 다름없은 발리슛을 선보였습니다.

후반 26분경이었는데, 이동국 선수는 에닝용의 도움을 받아 대전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오른쪽을 파고들던 에닝용이 길게 올려주자,가슴트래핑후 왼발 발리슛을 터트렸는데요, 대전골키퍼가 골을 대지 못할만큼 강한 슛이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이동국은 시즌 15호 골로 프로축구 득점 선두를 굳게 지켰습니다.

전북은 이동국,브라질리아의 추가골로 대전에 2대0으로 승리하며 2위를 달렸습니다.

이밖에 성남은 제주에 2대1로 꺾고 제주전 7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벌였고, 강원과 광주는 2대2, 서울과 울산의 경기에서는 울산이 2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동국, 시즌 15호골…득점 선두
    • 입력 2009-08-31 06:53:09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이번에는 프로축구 K리그 얘길 해볼까요? 이동국 선수가 득점을 올리며 득점 단독 선두를 질주했죠? <리포트> 네, 이동국 선수, 대표팀 경기는 몰라도 K리그에서만큼은 최고의 골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제 대전과 경기를 가졌는데, 전매특허나 다름없은 발리슛을 선보였습니다. 후반 26분경이었는데, 이동국 선수는 에닝용의 도움을 받아 대전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오른쪽을 파고들던 에닝용이 길게 올려주자,가슴트래핑후 왼발 발리슛을 터트렸는데요, 대전골키퍼가 골을 대지 못할만큼 강한 슛이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이동국은 시즌 15호 골로 프로축구 득점 선두를 굳게 지켰습니다. 전북은 이동국,브라질리아의 추가골로 대전에 2대0으로 승리하며 2위를 달렸습니다. 이밖에 성남은 제주에 2대1로 꺾고 제주전 7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벌였고, 강원과 광주는 2대2, 서울과 울산의 경기에서는 울산이 2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