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 중부 눈…내일 낮기온 전국 영상

입력 2010.01.01 (22: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해 첫날인 오늘 아침까진 강추위가 이어졌지만 낮기온은 어제보다 5도가량 크게 올랐습니다.

오늘 밤늦게 경기 서해안을 시작으로 밤사이 중부지방에는 눈이 내리겠는데요, 최고 5cm의 다소 많은 눈이 쌓일 것으로 보여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눈은 내일 아침부터 점차 그치겠습니다.

오늘 오후 늦게부터는 서쪽에서 많은 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일은 오전에 저기압이 동해상까지 물러가고, 점차 서쪽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중부지방의 눈은 아침부터 점차 그치겠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또 동해안에는 건조 특보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따뜻한 남서기류가 유입되면서 서울 영하 4도, 부산 영상 1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크게 오르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영상 1도, 광주 7, 부산 9도로 전국이 영상으로 올라서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2.5에서 3미터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일요일엔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다음주 월요일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이 눈비가 지난 뒤에는 다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밤사이 중부 눈…내일 낮기온 전국 영상
    • 입력 2010-01-01 22:22:47
    뉴스 9
새해 첫날인 오늘 아침까진 강추위가 이어졌지만 낮기온은 어제보다 5도가량 크게 올랐습니다. 오늘 밤늦게 경기 서해안을 시작으로 밤사이 중부지방에는 눈이 내리겠는데요, 최고 5cm의 다소 많은 눈이 쌓일 것으로 보여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눈은 내일 아침부터 점차 그치겠습니다. 오늘 오후 늦게부터는 서쪽에서 많은 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일은 오전에 저기압이 동해상까지 물러가고, 점차 서쪽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중부지방의 눈은 아침부터 점차 그치겠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또 동해안에는 건조 특보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따뜻한 남서기류가 유입되면서 서울 영하 4도, 부산 영상 1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크게 오르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영상 1도, 광주 7, 부산 9도로 전국이 영상으로 올라서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2.5에서 3미터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일요일엔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고, 다음주 월요일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이 눈비가 지난 뒤에는 다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