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눈 폭탄, 스포츠 행사 차질

입력 2010.01.04 (20: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새해의 첫 월요일인데다가, 중부지방엔 폭설까지 내려서 이래저래 정신없는 하루였는데요.

스포츠계도 폭설의 영향을 피할 순 없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요뉴스정리에서 확인해보시죠!

<리포트>

수도권에 쏟아진 폭설로 스포츠 행사도 잇달아 일정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오늘 밤 남아공으로 출국하는 축구대표팀은 오전에 실시하기로 야외 훈련을 취소하고 실내에서 간단한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대신했습니다.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예정됐던, 남녀 피겨대표팀을 상대로 한 미셸 콴의 강습회도 폭설로 취소됐습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위건의 조원희가 친정팀인 수원에 임대 선수로 복귀합니다.

수원은 위건에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는 조원희가 남아공월드컵을 앞두고 경기력 유지를 위해 수원에서 뛰기를 원해, 위건과 1년간 임대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1월 광저우아시안게임에서 부활을 노리는 박태환이 5달 동안 해외 전지훈련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박태환은 이번 달 12일 호주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전까지 호주와 괌에서 모두 3차례 전지훈련을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세계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글래스고 '올드펌 더비'에서 셀틱과 레인저스가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셀틱은 후반 34분, 맥도날드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2분 뒤 곧바로 레인저스 맥컬리지에게 실점을 허용해 1 대 1로 라이벌전을 마무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뉴스] 눈 폭탄, 스포츠 행사 차질
    • 입력 2010-01-04 20:53:19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새해의 첫 월요일인데다가, 중부지방엔 폭설까지 내려서 이래저래 정신없는 하루였는데요. 스포츠계도 폭설의 영향을 피할 순 없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요뉴스정리에서 확인해보시죠! <리포트> 수도권에 쏟아진 폭설로 스포츠 행사도 잇달아 일정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오늘 밤 남아공으로 출국하는 축구대표팀은 오전에 실시하기로 야외 훈련을 취소하고 실내에서 간단한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대신했습니다.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예정됐던, 남녀 피겨대표팀을 상대로 한 미셸 콴의 강습회도 폭설로 취소됐습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위건의 조원희가 친정팀인 수원에 임대 선수로 복귀합니다. 수원은 위건에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는 조원희가 남아공월드컵을 앞두고 경기력 유지를 위해 수원에서 뛰기를 원해, 위건과 1년간 임대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11월 광저우아시안게임에서 부활을 노리는 박태환이 5달 동안 해외 전지훈련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박태환은 이번 달 12일 호주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전까지 호주와 괌에서 모두 3차례 전지훈련을 통해 경기력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세계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프로축구 글래스고 '올드펌 더비'에서 셀틱과 레인저스가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셀틱은 후반 34분, 맥도날드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2분 뒤 곧바로 레인저스 맥컬리지에게 실점을 허용해 1 대 1로 라이벌전을 마무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