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나상욱, 시즌 첫 톱 10 外

입력 2010.01.26 (20:5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나상욱 선수가 미국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스포츠 타임! 오늘도 기분 좋게 출발합니다.

<리포트>

나상욱이 미국 프로골프투어 시즌 초반부터 '톱10'에 이름을 올려 올 시즌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나상욱은 봅호프클래식 마지막 라운드에서 버디 7개, 보기 1개로 6언더파를 쳐 최종 합계 23언더파로 공동 8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와 탬파베이가 박찬호에게 관심이 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습니다.

컵스와 템파베이의 관심이 어느정도 인지 구체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다만 박찬호가 원했던 선발 투수감을 찾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구차철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블랙번행이 사실상 좌절됐습니다.

구자철은 블랙번으로부터 "동아시아연맹선수권대회에서의 활약을 지켜보고 나서 6월 이후 입단에 대해 다시 논의 하자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적 시장이 마무리되는 이번 달 안에 계약하기는 어렵게 됐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본선에서 우리 대표팀과 만날 나이지리아가 아프리카네이션스컵에서 초반 부진을 딛고 4강에 올랐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잠비아와의 8강전에서 전후반 득점 없이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대 4로 이겨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뉴스] 나상욱, 시즌 첫 톱 10 外
    • 입력 2010-01-26 20:54:47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화요일 스포츠타임입니다. 나상욱 선수가 미국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스포츠 타임! 오늘도 기분 좋게 출발합니다. <리포트> 나상욱이 미국 프로골프투어 시즌 초반부터 '톱10'에 이름을 올려 올 시즌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나상욱은 봅호프클래식 마지막 라운드에서 버디 7개, 보기 1개로 6언더파를 쳐 최종 합계 23언더파로 공동 8위를 차지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와 탬파베이가 박찬호에게 관심이 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습니다. 컵스와 템파베이의 관심이 어느정도 인지 구체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다만 박찬호가 원했던 선발 투수감을 찾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구차철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블랙번행이 사실상 좌절됐습니다. 구자철은 블랙번으로부터 "동아시아연맹선수권대회에서의 활약을 지켜보고 나서 6월 이후 입단에 대해 다시 논의 하자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적 시장이 마무리되는 이번 달 안에 계약하기는 어렵게 됐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본선에서 우리 대표팀과 만날 나이지리아가 아프리카네이션스컵에서 초반 부진을 딛고 4강에 올랐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잠비아와의 8강전에서 전후반 득점 없이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대 4로 이겨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