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정동영·신건 의원, 민주당 복당 外

입력 2010.02.10 (22: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4월 당을 탈당한 뒤 재보궐 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 정동영 의원과 신건 의원이 오늘 민주당 당무위원회 결정에 따라 복당하면서 민주당 의석 수는 88석으로 늘었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6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진보개혁세력의 연대와 연합에 디딤돌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티 파병 선발대 출발

강진 피해를 입은 아이티의 유엔 평화유지활동에 투입되는 우리 군 선발대 30명이 오늘 저녁 인천 국제공항에서 민항기를 이용해 아이티 현지로 출발했습니다.

굴착기 등의 장비와 물자를 실은 전세 화물선도 오늘 밤 부산항을 출발할 예정입니다.

A형간염 두배 증가…4월 본격유행 우려

질병관리본부는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표본조사한 결과 지난해 A형간염이 만 5천여 건 발생해 전년도 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면서, A형간염은 4월부터 본격 유행하는 만큼 만성 간 질환자 등은 백신접종을 받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KBS 기자·PD 칸막이 허물 것"

KBS 김인규 사장은 오늘 광화문 문화포럼이 주최한 아침 공론 마당에서 재임 중에 기자와 피디의 칸막이를 허물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를 위해 우선 올해 신입사원 선발 때부터 기자와 피디 직군을 합친 방송직군을 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정동영·신건 의원, 민주당 복당 外
    • 입력 2010-02-10 22:15:04
    뉴스 9
지난해 4월 당을 탈당한 뒤 재보궐 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 정동영 의원과 신건 의원이 오늘 민주당 당무위원회 결정에 따라 복당하면서 민주당 의석 수는 88석으로 늘었습니다. 정동영 의원은 6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진보개혁세력의 연대와 연합에 디딤돌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티 파병 선발대 출발 강진 피해를 입은 아이티의 유엔 평화유지활동에 투입되는 우리 군 선발대 30명이 오늘 저녁 인천 국제공항에서 민항기를 이용해 아이티 현지로 출발했습니다. 굴착기 등의 장비와 물자를 실은 전세 화물선도 오늘 밤 부산항을 출발할 예정입니다. A형간염 두배 증가…4월 본격유행 우려 질병관리본부는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표본조사한 결과 지난해 A형간염이 만 5천여 건 발생해 전년도 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면서, A형간염은 4월부터 본격 유행하는 만큼 만성 간 질환자 등은 백신접종을 받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KBS 기자·PD 칸막이 허물 것" KBS 김인규 사장은 오늘 광화문 문화포럼이 주최한 아침 공론 마당에서 재임 중에 기자와 피디의 칸막이를 허물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를 위해 우선 올해 신입사원 선발 때부터 기자와 피디 직군을 합친 방송직군을 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