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포근한 주말…일교차 10도 안팎

입력 2010.04.23 (22: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부터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일부 지역에 소나기가 지나고, 우박이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엔 비 소식이 잦았지만, 주말엔 전국이 대체로 맑겠는데요.

맑은 날씨 속에 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낮 기온은 17도, 모레는 19도까지 오르면서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10도 안팎 클 것으로 보여 야외활동시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상층의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곳곳에 소나기 구름이 만들어졌습니다.

내일은 점차 서쪽 고기압의 중심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또 아침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과 부산 6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낮 기온은 서울 17도, 대구가 20도까지 오르면서 포근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최고 2미터로 비교적 낮게 일겠고, 해상에도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백령도 주변 해상도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 유속이 점차 빨라지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엔 전국에 또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기온은 다시 조금 떨어질 전망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맑고 포근한 주말…일교차 10도 안팎
    • 입력 2010-04-23 22:04:51
    뉴스 9
오후부터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일부 지역에 소나기가 지나고, 우박이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엔 비 소식이 잦았지만, 주말엔 전국이 대체로 맑겠는데요. 맑은 날씨 속에 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낮 기온은 17도, 모레는 19도까지 오르면서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10도 안팎 클 것으로 보여 야외활동시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상층의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곳곳에 소나기 구름이 만들어졌습니다. 내일은 점차 서쪽 고기압의 중심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또 아침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과 부산 6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낮 기온은 서울 17도, 대구가 20도까지 오르면서 포근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최고 2미터로 비교적 낮게 일겠고, 해상에도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백령도 주변 해상도 안개 끼는 곳이 있겠고, 유속이 점차 빨라지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엔 전국에 또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기온은 다시 조금 떨어질 전망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