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광역단체장, 부동표 공략 총력전

입력 2010.05.25 (07: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6.2 지방선거가 이제 8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도권 광역단체장 후보들은 부동표를 잡기 위해 총력전에 나섰습니다.

노윤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세훈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는 공공 보육 시설을 천 개 더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녹취> 오세훈(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 "공공 어린이집 숫자를 늘리는 것으로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양질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지자들과 함께 월드컵 한일 평가전을 지켜보며 응원전에도 참가했습니다.

한명숙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여당의 지난 2년을 심판해야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녹취> 한명숙(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 "밑으로부터 바꿔야 한다는 민심의 목소리가 폭발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 앞으로 매일 두 시간씩 서울 명동에서 유권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경기도 지사 선거에 나선 김문수 한나라당 후보는 민주당 출신 전 국회의원들의 지지 선언을 이끌어 냈고, 유시민 국민참여당 후보는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를 찾아 동교동계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오늘 여야 지도부는 격전 지역에서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한나라당 지도부는 충북을 방문해 표심 잡기에 나설 예정이고, 민주당 지도부는 인천과 강원도에서 대대적인 유세를 벌일 계획입니다.

KBS 뉴스 노윤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도권 광역단체장, 부동표 공략 총력전
    • 입력 2010-05-25 07:06:25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6.2 지방선거가 이제 8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도권 광역단체장 후보들은 부동표를 잡기 위해 총력전에 나섰습니다. 노윤정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세훈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는 공공 보육 시설을 천 개 더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녹취> 오세훈(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 : "공공 어린이집 숫자를 늘리는 것으로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양질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지자들과 함께 월드컵 한일 평가전을 지켜보며 응원전에도 참가했습니다. 한명숙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여당의 지난 2년을 심판해야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녹취> 한명숙(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 "밑으로부터 바꿔야 한다는 민심의 목소리가 폭발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또 앞으로 매일 두 시간씩 서울 명동에서 유권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경기도 지사 선거에 나선 김문수 한나라당 후보는 민주당 출신 전 국회의원들의 지지 선언을 이끌어 냈고, 유시민 국민참여당 후보는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 이희호 여사를 찾아 동교동계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오늘 여야 지도부는 격전 지역에서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한나라당 지도부는 충북을 방문해 표심 잡기에 나설 예정이고, 민주당 지도부는 인천과 강원도에서 대대적인 유세를 벌일 계획입니다. KBS 뉴스 노윤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