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럭셔리 비지니스 전략 外

입력 2010.05.31 (07:55) 수정 2010.05.31 (07: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번 주 새로나온 책 한상덕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럭셔리 브랜드란 무엇이가에 대한 정확한 정의와 함께 럭셔리 업계 전략의 정수만을 뽑아 적은 책입니다.

럭셔리란 자동차나 몇몇 패션 액세서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고객을 이해하고 비지니스를 관리하는 세계적이며 독특한 방법이라는 주장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페라리나 루이비통 샤넬 아르마니 같은 가족 회사들이 어떻게 세계적인 브랜드로 클 수 있었는 지 그 비결도 들려줍니다.

전문 요리만화로 세계 속 한국 음식의 자긍심을 그려온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이 27권으로 피날레를 맞았습니다.

'식객'의 마지막 권은 냉면 요리를 다룬 '팔도 냉면 여행기' 로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함흥냉면, 평양냉면뿐만 아니라 생소한 진주냉면, 승소냉면, 밀면 등이 등장합니다.

왜 매일 같은 생각 같은 현실만을 반복 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우리가 우리안에 존재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내 안에 이미 존재하는 가능성에 눈을 뜨라고 조언해 주는 책입니다.

블루문 파크는 한국판 해리포터라 불리는 작품으로 한국적 아동 판타지물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줍니다.

인간이 발을 들여 놓을 수 없는 신비의 놀이 공원 블루 문 파크 하늘의 천사들이 지상으로 내려와 휴식을 즐기는 유일한 장소인 그곳에 처음으로 발을 들여 놓게 된 한비가 벌이는 환상적인 모험이야기입니다.

KBS 뉴스 한상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로 나온 책] 럭셔리 비지니스 전략 外
    • 입력 2010-05-31 07:55:05
    • 수정2010-05-31 07:55:29
    뉴스광장
<앵커 멘트> 이번 주 새로나온 책 한상덕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럭셔리 브랜드란 무엇이가에 대한 정확한 정의와 함께 럭셔리 업계 전략의 정수만을 뽑아 적은 책입니다. 럭셔리란 자동차나 몇몇 패션 액세서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고객을 이해하고 비지니스를 관리하는 세계적이며 독특한 방법이라는 주장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페라리나 루이비통 샤넬 아르마니 같은 가족 회사들이 어떻게 세계적인 브랜드로 클 수 있었는 지 그 비결도 들려줍니다. 전문 요리만화로 세계 속 한국 음식의 자긍심을 그려온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이 27권으로 피날레를 맞았습니다. '식객'의 마지막 권은 냉면 요리를 다룬 '팔도 냉면 여행기' 로 우리들에게 잘 알려진 함흥냉면, 평양냉면뿐만 아니라 생소한 진주냉면, 승소냉면, 밀면 등이 등장합니다. 왜 매일 같은 생각 같은 현실만을 반복 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우리가 우리안에 존재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이라며 내 안에 이미 존재하는 가능성에 눈을 뜨라고 조언해 주는 책입니다. 블루문 파크는 한국판 해리포터라 불리는 작품으로 한국적 아동 판타지물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줍니다. 인간이 발을 들여 놓을 수 없는 신비의 놀이 공원 블루 문 파크 하늘의 천사들이 지상으로 내려와 휴식을 즐기는 유일한 장소인 그곳에 처음으로 발을 들여 놓게 된 한비가 벌이는 환상적인 모험이야기입니다. KBS 뉴스 한상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