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동서남북] 악어와 함께 수영을!

입력 2010.07.01 (13: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악어를 바로 눈앞에서 본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남아공에는 악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악어 농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릴만점 악어 관광,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남아공 켄고에 위치한 악어 농장입니다.

마치 박제처럼 보이지만 이들은 모두 실제 살아있는 악어들인데요, 위에서 내려다보기엔 성이 안 찼는지, 어느 용감한 도전자가 직접 물속에 들어가 봅니다.

안전을 위해 잠수복을 입고 철장 우리 안에들어가는 이 여성, 안전요원의 주의사항을 들으며 물속에 입수할 준비를 합니다.

곧이어 우리가 점점 아래로 하강하는데요, 이를 소리없이 지켜보던 악어가 슬슬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사는 물론 지켜보는 사람들도 바짝 긴장되는 순간인데요, 마치 탐색하듯 우리 주변을 천천히 맴도는 악어, 그러나 곧 흥미를 잃고 돌아섭니다.

이젠 이 여성이 악어를 관찰할 차롄데요, 거북이 같이 단단한 등판, 뱀처럼 길게 이어지는 꼬리, 그리고 미동 없이 떠있는 네 발이 공포보다는 사뭇 앙증맞아 보입니다.

물 속에서 악어 구경을 한 체험자는 물속에서 나온 뒤 떨리는 소감을 전하는데요.

<녹취> 에밀리 베익스(영국 관광객) : “손을 뻗어 악어를 만져보고 싶어져요. 어짜피 안전하게 철장에 둘러싸여 있으니 악어가 입을 열어도 못 물잖아요.”

오싹한 쾌감을 주는 수중 악어 체험 관광이 무더위를 식혀주는 관광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구촌 동서남북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세계 동서남북] 악어와 함께 수영을!
    • 입력 2010-07-01 13:46:52
    지구촌뉴스
무시무시한 악어를 바로 눈앞에서 본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남아공에는 악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악어 농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릴만점 악어 관광,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남아공 켄고에 위치한 악어 농장입니다. 마치 박제처럼 보이지만 이들은 모두 실제 살아있는 악어들인데요, 위에서 내려다보기엔 성이 안 찼는지, 어느 용감한 도전자가 직접 물속에 들어가 봅니다. 안전을 위해 잠수복을 입고 철장 우리 안에들어가는 이 여성, 안전요원의 주의사항을 들으며 물속에 입수할 준비를 합니다. 곧이어 우리가 점점 아래로 하강하는데요, 이를 소리없이 지켜보던 악어가 슬슬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사는 물론 지켜보는 사람들도 바짝 긴장되는 순간인데요, 마치 탐색하듯 우리 주변을 천천히 맴도는 악어, 그러나 곧 흥미를 잃고 돌아섭니다. 이젠 이 여성이 악어를 관찰할 차롄데요, 거북이 같이 단단한 등판, 뱀처럼 길게 이어지는 꼬리, 그리고 미동 없이 떠있는 네 발이 공포보다는 사뭇 앙증맞아 보입니다. 물 속에서 악어 구경을 한 체험자는 물속에서 나온 뒤 떨리는 소감을 전하는데요. <녹취> 에밀리 베익스(영국 관광객) : “손을 뻗어 악어를 만져보고 싶어져요. 어짜피 안전하게 철장에 둘러싸여 있으니 악어가 입을 열어도 못 물잖아요.” 오싹한 쾌감을 주는 수중 악어 체험 관광이 무더위를 식혀주는 관광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구촌 동서남북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