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이유리, 9월 6일 신학도와 결혼

입력 2010.08.20 (09:06) 수정 2010.08.20 (10: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그대 이름은 바람, 바람, 바람~ 왔다가 사라지는 바람~ 개그계 바람의 아이콘, 이바람 이휘재 씨가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가 됐는데요.

이 소식에 바짝 긴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개그계 노총각들인데요.

어떤 분들이 있을지, 잠시후 화면으로 만나보시구요.

어제, 드라마 속에서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기자 이유리 씨의 결혼소식이 있었는데요.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이유리 씨가 드디어 품절녀 선언을 했습니다.

이유리 씨의 소속사는 어제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 초, 상견례를 마친 상태이며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를 마치고 9월 6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미 웨딩 촬영까지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이유리 씨는 종교인으로 알려진 예비신랑과 2008년 종교 모임에서 만나 작년 봄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양가의 가까운 친인척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분,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이유리, 9월 6일 신학도와 결혼
    • 입력 2010-08-20 09:06:10
    • 수정2010-08-20 10:27:20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그대 이름은 바람, 바람, 바람~ 왔다가 사라지는 바람~ 개그계 바람의 아이콘, 이바람 이휘재 씨가 결혼을 깜짝 발표해 화제가 됐는데요. 이 소식에 바짝 긴장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개그계 노총각들인데요. 어떤 분들이 있을지, 잠시후 화면으로 만나보시구요. 어제, 드라마 속에서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기자 이유리 씨의 결혼소식이 있었는데요.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이유리 씨가 드디어 품절녀 선언을 했습니다. 이유리 씨의 소속사는 어제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 초, 상견례를 마친 상태이며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를 마치고 9월 6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미 웨딩 촬영까지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이유리 씨는 종교인으로 알려진 예비신랑과 2008년 종교 모임에서 만나 작년 봄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양가의 가까운 친인척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분,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