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뉴스] 천 명의 만찬 산해진미 기대

입력 2010.09.13 (13: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달 말 타이완 타이중시는 사흘 동안 관광객 천 명을 위한 만찬을 엽니다.

대규모 음식행사에 어떤 음식들이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먹을거리로 유명한 타이중시는 관광 홍보를 위해 해마다 천명을 위한 연회 행사를 열어왔습니다.

그동안 타이완 사람들이 주요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중국 본토와 마카오 관광객이 주요 초청대상입니다.

타이완의 음식 문화와 풍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도록 타이중의 대표 식당 11곳에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100개의 10인용 원형 테이블 위에 온갖 산해진미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오리찜과 항아리 닭고기, 생선알 돼지족발, 양생 버섯탕 등 전통 타이완 요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입장권 예매는 필수고, 주문한 음식값도 별도로 내야 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월드뉴스] 천 명의 만찬 산해진미 기대
    • 입력 2010-09-13 13:46:36
    지구촌뉴스
이달 말 타이완 타이중시는 사흘 동안 관광객 천 명을 위한 만찬을 엽니다. 대규모 음식행사에 어떤 음식들이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먹을거리로 유명한 타이중시는 관광 홍보를 위해 해마다 천명을 위한 연회 행사를 열어왔습니다. 그동안 타이완 사람들이 주요 참가했지만 이번에는 중국 본토와 마카오 관광객이 주요 초청대상입니다. 타이완의 음식 문화와 풍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도록 타이중의 대표 식당 11곳에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100개의 10인용 원형 테이블 위에 온갖 산해진미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오리찜과 항아리 닭고기, 생선알 돼지족발, 양생 버섯탕 등 전통 타이완 요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입장권 예매는 필수고, 주문한 음식값도 별도로 내야 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