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추석 함께하고 싶은 스타는?

입력 2010.09.21 (09:00) 수정 2010.09.21 (10: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어느덧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가을은 패션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예계 최고의 패션 스타는 누구? 잠시후 함께 하시고요, 내일이면 바로 즐거운 명절, 추석인데요 추석 함께 하고 싶은 스타 베스트 3! 지금 함께 하시죠!

온 국민의 명절 추석! 추석날 함께 하고 싶은 스타를 연예수첩에서 뽑아봤습니다. 함께 하시죠!

3위는 탤런트 윤상현 그리고 수애씨입니다.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단아하고 우아한 수애씨입니다. 추석날도 우아하게 송편을 빚어 줄 것같죠.

건들건들 하지만 왠지 함께 있으면 연휴 내내 즐겁게 해 줄 것 같은 남자 윤상현씨입니다.

<녹취> 윤상현(연기자):"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커밍순 2위는 탤런트 장동건 그리고 김태희 씨입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함께 고향에 데리고 가서 인사 시키고 싶은 김태희씨죠.

한복 입은 모습도 참 곱죠.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녹취> 김태희(연기자):"지금 듣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세요?"

얼마전 새신랑이 된 장동건씨인데요.

추석날 함께 하면 잘해줄껀가요.

<녹취> 장동건(연기자):"잘 해줄께요."

과연 1위는?

<인터뷰> “친구처럼 편안한 느낌을 가질수 있어가지고” “같이 얘기하고 이러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하하하하” “네” “함께하고 싶습니다”

1위는 바로 가수 이효리씨와 이승기씨입니다.

국민 요정 이효리씨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1위에 뽑혔습니다.

그리고 허당 이승기씨도 뽑혔는데요.

<녹취> 이승기(가수):"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 같아라라는 말이 있는데 같이 모여서 제 얼굴 보시면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추석 함께하고 싶은 스타는?
    • 입력 2010-09-21 09:00:14
    • 수정2010-09-21 10:09:48
    아침뉴스타임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어느덧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가을은 패션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예계 최고의 패션 스타는 누구? 잠시후 함께 하시고요, 내일이면 바로 즐거운 명절, 추석인데요 추석 함께 하고 싶은 스타 베스트 3! 지금 함께 하시죠! 온 국민의 명절 추석! 추석날 함께 하고 싶은 스타를 연예수첩에서 뽑아봤습니다. 함께 하시죠! 3위는 탤런트 윤상현 그리고 수애씨입니다.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단아하고 우아한 수애씨입니다. 추석날도 우아하게 송편을 빚어 줄 것같죠. 건들건들 하지만 왠지 함께 있으면 연휴 내내 즐겁게 해 줄 것 같은 남자 윤상현씨입니다. <녹취> 윤상현(연기자):"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커밍순 2위는 탤런트 장동건 그리고 김태희 씨입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함께 고향에 데리고 가서 인사 시키고 싶은 김태희씨죠. 한복 입은 모습도 참 곱죠.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녹취> 김태희(연기자):"지금 듣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세요?" 얼마전 새신랑이 된 장동건씨인데요. 추석날 함께 하면 잘해줄껀가요. <녹취> 장동건(연기자):"잘 해줄께요." 과연 1위는? <인터뷰> “친구처럼 편안한 느낌을 가질수 있어가지고” “같이 얘기하고 이러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하하하하” “네” “함께하고 싶습니다” 1위는 바로 가수 이효리씨와 이승기씨입니다. 국민 요정 이효리씨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1위에 뽑혔습니다. 그리고 허당 이승기씨도 뽑혔는데요. <녹취> 이승기(가수):"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 같아라라는 말이 있는데 같이 모여서 제 얼굴 보시면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