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여성 퍽치기한 뒤 성폭행한 30대 검거

입력 2010.12.01 (08:59) 수정 2010.12.01 (09: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연말 모임 때문에 밤늦게 귀가하는 분들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늦은 시간 술 취한 여성을 구타해 돈을 빼앗는 이른바 퍽치기를 한 뒤 성폭행을 일삼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보도에 이수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새벽 1시를 넘긴 시각.

택시에서 내린 여성이 길을 건너 집 앞 골목에 들어섭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한 남자가 여성의 뒤를 쫓아가는가 싶더니 조금 전 여성이 골목길에서 헐레벌떡 도망쳐 나옵니다.

이 남성은 이에앞서 만취한 여성을 상대로 폭력을 휘둘러 기절시킨 뒤 자신의 차로 납치해 성폭행하는 등 지난 한 달 사이 5차례 성폭행과 강도 행각을 벌였습니다.

<녹취> 김 00(강도·성폭행 피의자) : "집사람하고 이혼하는 과정에서 상당히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가슴에 쌓였던게 공교롭게 그렇게 폭발한 것 같아.."

피의자 김씨는 늦은 밤 이런 유흥가 주변을 돌면서 술에 취해 밤늦게 택시를 타고 집에 돌아가는 여성을 쫓아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김씨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지냈습니다.

<인터뷰> 김지온(군산경찰서 강력계장) : "심야에 술마시고 늦게 귀가하는 여성에 대한 증오심이 많았고 술 취한 여성을 범행 대상으로 물색해 아무래도 범행에 용이했기 때문에."

경찰은 김 씨를 강도 강간 등의 혐의로 구속하고 추가 범죄가 더 있는지 캐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수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만취 여성 퍽치기한 뒤 성폭행한 30대 검거
    • 입력 2010-12-01 08:59:07
    • 수정2010-12-01 09:02:37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연말 모임 때문에 밤늦게 귀가하는 분들 많은데요, 특히 여성분들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늦은 시간 술 취한 여성을 구타해 돈을 빼앗는 이른바 퍽치기를 한 뒤 성폭행을 일삼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보도에 이수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새벽 1시를 넘긴 시각. 택시에서 내린 여성이 길을 건너 집 앞 골목에 들어섭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한 남자가 여성의 뒤를 쫓아가는가 싶더니 조금 전 여성이 골목길에서 헐레벌떡 도망쳐 나옵니다. 이 남성은 이에앞서 만취한 여성을 상대로 폭력을 휘둘러 기절시킨 뒤 자신의 차로 납치해 성폭행하는 등 지난 한 달 사이 5차례 성폭행과 강도 행각을 벌였습니다. <녹취> 김 00(강도·성폭행 피의자) : "집사람하고 이혼하는 과정에서 상당히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가슴에 쌓였던게 공교롭게 그렇게 폭발한 것 같아.." 피의자 김씨는 늦은 밤 이런 유흥가 주변을 돌면서 술에 취해 밤늦게 택시를 타고 집에 돌아가는 여성을 쫓아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김씨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지냈습니다. <인터뷰> 김지온(군산경찰서 강력계장) : "심야에 술마시고 늦게 귀가하는 여성에 대한 증오심이 많았고 술 취한 여성을 범행 대상으로 물색해 아무래도 범행에 용이했기 때문에." 경찰은 김 씨를 강도 강간 등의 혐의로 구속하고 추가 범죄가 더 있는지 캐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수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