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연평도 민간인 희생자 유족 인천시와 위로금 합의 外

입력 2010.12.04 (21:5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평도 포격으로 숨진 민간인 희생자 2명의 유족에게 인천시가 성금을 포함한 위로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인천시는 오늘 발표문을 통해, 고 김치백씨와 배복철씨 유족들과 보상과 장례절차에 대해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난치 질환 아동 돕기 명사 애장품 경매

소아암과 희귀난치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명사들의 애장품 경매가 열렸습니다.
보건복지부가 오늘 서울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정문 광장에서 진행한 경매에는 이명박 대통령의 넥타이와 김윤옥 여사가 직접 뜬 목도리, 박태환 선수의 수영모자 등이 나왔습니다.

탤런트 김성민 씨 마약 혐의 구속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탤런트 김성민 씨를 구속수감했습니다.
김 씨는 해외에서 필로폰을 구입한 뒤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검찰은 공범이 있는지를 조사할 계획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연평도 민간인 희생자 유족 인천시와 위로금 합의 外
    • 입력 2010-12-04 21:54:05
    뉴스 9
연평도 포격으로 숨진 민간인 희생자 2명의 유족에게 인천시가 성금을 포함한 위로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인천시는 오늘 발표문을 통해, 고 김치백씨와 배복철씨 유족들과 보상과 장례절차에 대해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난치 질환 아동 돕기 명사 애장품 경매 소아암과 희귀난치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명사들의 애장품 경매가 열렸습니다. 보건복지부가 오늘 서울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정문 광장에서 진행한 경매에는 이명박 대통령의 넥타이와 김윤옥 여사가 직접 뜬 목도리, 박태환 선수의 수영모자 등이 나왔습니다. 탤런트 김성민 씨 마약 혐의 구속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탤런트 김성민 씨를 구속수감했습니다. 김 씨는 해외에서 필로폰을 구입한 뒤 밀반입해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검찰은 공범이 있는지를 조사할 계획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