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김동완 소집 해제 “1월부터 방송 활동”

입력 2010.12.08 (10:51) 수정 2010.12.08 (11: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최근, 당당하게 연인임을 인정! 공개연애를 즐기는 스타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과거에는 이런 공개 연애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고 하죠.

그래서 선택한 방법! 비.밀.연.애! 스타들은 어떻게 비밀 연애를 했을지 궁금하시죠? 잠시 뒤 보시구요 가수 신화의 멤버이자 연기자인 김동완 씨가 2년간의 공익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 됐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김동완 씨~ 함께 보시죠!~

<리포트>

바로, 어제였습니다. 김동완 씨의 소집해제를 축하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취재진은 물론 국내외 팬들이 모였는데요.

팬들의 환호 속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김동완 씨~ 2년 사이에 더 늠름해진 모습이죠?~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소집해제 된 소감은?) 기분이 좋죠 일을 할 수 있으니까... 늦잠자도 된다는 게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김동완 씨는 가수뿐 아니라 연기자의 모습으로도 활약했는데요.

지난 2008년 11월부터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며 병역의무를 대신했습니다.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조언을 많이 해준 멤버는?) 에릭이요 가끔 피곤할 때 자리에서 졸지 말고 화장실에서 자라고 해서 변기에 앉아서 잔적이 몇 번 있어요.”

김동완 씨는 지난 11월 소집해제 된 에릭 씨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두 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마치게 됐는데요.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그룹 신화 활동계획은?) 멤버들끼리는 2012년 초나 중순에 하자는 이야기가 오고 가고 있는데 무대에서 댄스를 보여주기는 힘드니깐 멤버들끼리 댄스를 보여줄 날을 2010년에는 만들어 보자고...”

김동완 씨는 일본에서 음반 발매를 시작으로 당분간 일본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는데요.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연말에는 일본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데 일본 활동을 먼저 예정한 게 아니라 한국 활동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일본에 가게 되었으니까...”

섭섭해 할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앞으로 활동계획) 1월부터 방송으로 인사드릴 예정인데요, 어떤 방송이 될지는 시켜주시는 데로 할 예정입니다."

김동완 씨~ 앞으로 더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김동완 소집 해제 “1월부터 방송 활동”
    • 입력 2010-12-08 10:51:48
    • 수정2010-12-08 11:05:31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최근, 당당하게 연인임을 인정! 공개연애를 즐기는 스타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과거에는 이런 공개 연애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고 하죠. 그래서 선택한 방법! 비.밀.연.애! 스타들은 어떻게 비밀 연애를 했을지 궁금하시죠? 잠시 뒤 보시구요 가수 신화의 멤버이자 연기자인 김동완 씨가 2년간의 공익 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 됐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김동완 씨~ 함께 보시죠!~ <리포트> 바로, 어제였습니다. 김동완 씨의 소집해제를 축하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취재진은 물론 국내외 팬들이 모였는데요. 팬들의 환호 속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김동완 씨~ 2년 사이에 더 늠름해진 모습이죠?~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소집해제 된 소감은?) 기분이 좋죠 일을 할 수 있으니까... 늦잠자도 된다는 게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김동완 씨는 가수뿐 아니라 연기자의 모습으로도 활약했는데요. 지난 2008년 11월부터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며 병역의무를 대신했습니다.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조언을 많이 해준 멤버는?) 에릭이요 가끔 피곤할 때 자리에서 졸지 말고 화장실에서 자라고 해서 변기에 앉아서 잔적이 몇 번 있어요.” 김동완 씨는 지난 11월 소집해제 된 에릭 씨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두 번째로 병역의 의무를 마치게 됐는데요.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그룹 신화 활동계획은?) 멤버들끼리는 2012년 초나 중순에 하자는 이야기가 오고 가고 있는데 무대에서 댄스를 보여주기는 힘드니깐 멤버들끼리 댄스를 보여줄 날을 2010년에는 만들어 보자고...” 김동완 씨는 일본에서 음반 발매를 시작으로 당분간 일본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는데요.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연말에는 일본 활동이 예정되어 있는데 일본 활동을 먼저 예정한 게 아니라 한국 활동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일본에 가게 되었으니까...” 섭섭해 할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김동완(가수 겸 연기자) : “(앞으로 활동계획) 1월부터 방송으로 인사드릴 예정인데요, 어떤 방송이 될지는 시켜주시는 데로 할 예정입니다." 김동완 씨~ 앞으로 더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