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정준호 “불화설 황당…사실무근”

입력 2011.05.04 (08:54) 수정 2011.05.04 (10: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웬만한 영화 시상식보다 더 화려한 미녀군단이 한자리에 모인다고 합니다!

바로 야생버라이어티 '1박 2일'의 여배우 특집인데요.

과연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잠시 뒤에 만나보시고요.
최근 근거없는 톱스타 부부 불화설이 인터넷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급기야 당사자로 거론된 해당 연예인이 직접 부인하기도 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하시죠!

<리포트>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은 톱스타 부부가 파경위기에 빠졌다"는 소문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는데요~

인터넷 뉴스 등은 어제 최근 결혼한 톱스타 A씨가 불화 때문에 이혼 위기에 처했다고 전했습니다.

A씨의 아내가 결혼 전부터 시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데다, A씨가 재력가의 부인의 고소사건에 연루되면서 불륜으로 의심받아 별거에 들어갔다는 건데요.

이 소식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은 톱스타 A씨의 실명 찾기에 열을 올렸습니다!

급기야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정준호.이하정 부부도 톱스타 A씨 부부로 지목됐는데요.

소문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정준호 씨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고 합니다!

한 신문은 정준호 씨와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정준호 씨가 이같은 소문은 사실무근이며 부인 이하정 씨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했는데요.

정준호 씨는 예쁜 아기를 만들어 좋은 소식을 전해야 이런 루머가 더 이상 생기지 않을 것 같다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에게 상처를 주는 악성 루머들!

더 이상의 루머로 피해를 보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정준호 “불화설 황당…사실무근”
    • 입력 2011-05-04 08:54:16
    • 수정2011-05-04 10:57:40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박태원입니다! 웬만한 영화 시상식보다 더 화려한 미녀군단이 한자리에 모인다고 합니다! 바로 야생버라이어티 '1박 2일'의 여배우 특집인데요. 과연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잠시 뒤에 만나보시고요. 최근 근거없는 톱스타 부부 불화설이 인터넷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급기야 당사자로 거론된 해당 연예인이 직접 부인하기도 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함께 하시죠! <리포트>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은 톱스타 부부가 파경위기에 빠졌다"는 소문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는데요~ 인터넷 뉴스 등은 어제 최근 결혼한 톱스타 A씨가 불화 때문에 이혼 위기에 처했다고 전했습니다. A씨의 아내가 결혼 전부터 시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데다, A씨가 재력가의 부인의 고소사건에 연루되면서 불륜으로 의심받아 별거에 들어갔다는 건데요. 이 소식이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은 톱스타 A씨의 실명 찾기에 열을 올렸습니다! 급기야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정준호.이하정 부부도 톱스타 A씨 부부로 지목됐는데요. 소문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정준호 씨가 직접 해명에 나섰다고 합니다! 한 신문은 정준호 씨와의 인터뷰 기사를 통해 정준호 씨가 이같은 소문은 사실무근이며 부인 이하정 씨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했는데요. 정준호 씨는 예쁜 아기를 만들어 좋은 소식을 전해야 이런 루머가 더 이상 생기지 않을 것 같다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연예인들에게 상처를 주는 악성 루머들! 더 이상의 루머로 피해를 보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