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유진·기태영, 오는 7월 결혼

입력 2011.05.11 (08:56) 수정 2011.05.11 (10: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슈가 되는 사건과 인물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바로 검색어 순위를 확인해 보는 건데요.

이제는 스타를 알려면 스타의 검색어를 보라는 말이 나올 정도죠.

검색어에 얽힌 별별 사연들 잠시 뒤에 만나보시고요~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원조 아이돌 S.E.S의 유진 씨가 배우 기태영 씨와 오는 7월 결혼식를 올린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만나보겠습니다~

<리포트>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 씨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과거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연기자 기태영 씨인데요~

원조 요정이라고 불리는 유진 씨는 지난해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기태영 씨 역시 주말드라마 <엄마가 뿔났다>를 통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상견례를 마쳤고, 오는 7월 23일 경기도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두 사람은 오늘 새벽 각자의 팬클럽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유진 씨는 "5월의 신부는 아니지만 7월에 신부가 될 것 같아요" 라며 수줍게 결혼 계획을 밝혔고, 기태영 씨 또한 "제가 살아오면서 꿈꿔오던 아내 또 가정, 그걸 이룰 수 있는 사람이 생겼어요”라는 말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진 씨와 기태영 씨는 지난해 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는데요.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당시에는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유진 씨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 종영 이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유진 씨가 기태영 씨를 교회로 전도했고, 이후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이 커져 1년 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는 겁니다.

1세대 아이돌의 결혼인 만큼 세간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두 분 앞으로도 아름다운 사랑을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유진·기태영, 오는 7월 결혼
    • 입력 2011-05-11 08:56:06
    • 수정2011-05-11 10:05:58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이슈가 되는 사건과 인물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바로 검색어 순위를 확인해 보는 건데요. 이제는 스타를 알려면 스타의 검색어를 보라는 말이 나올 정도죠. 검색어에 얽힌 별별 사연들 잠시 뒤에 만나보시고요~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원조 아이돌 S.E.S의 유진 씨가 배우 기태영 씨와 오는 7월 결혼식를 올린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만나보겠습니다~ <리포트>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 씨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과거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연기자 기태영 씨인데요~ 원조 요정이라고 불리는 유진 씨는 지난해 <제빵왕 김탁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기태영 씨 역시 주말드라마 <엄마가 뿔났다>를 통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상견례를 마쳤고, 오는 7월 23일 경기도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두 사람은 오늘 새벽 각자의 팬클럽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유진 씨는 "5월의 신부는 아니지만 7월에 신부가 될 것 같아요" 라며 수줍게 결혼 계획을 밝혔고, 기태영 씨 또한 "제가 살아오면서 꿈꿔오던 아내 또 가정, 그걸 이룰 수 있는 사람이 생겼어요”라는 말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진 씨와 기태영 씨는 지난해 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는데요.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당시에는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유진 씨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 종영 이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유진 씨가 기태영 씨를 교회로 전도했고, 이후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이 커져 1년 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는 겁니다. 1세대 아이돌의 결혼인 만큼 세간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두 분 앞으로도 아름다운 사랑을 쭉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