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인터뷰] ‘아들 바보’ 정근우

입력 2011.07.20 (08: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스타집중인터뷰!

오늘의 주인공은 자타공인 프로야구 최고의 2루수, 정근우입니다.

생애 첫 올스타전을 앞두고 있는 SK의 정근우를 만나보시죠!

<리포트>

그라운드의 작은 거인, 정근우와의 유쾌, 상쾌, 통쾌한 인터뷰, 시작합니다.

<현장음>"스포츠 타임 시청자 여러분, SK 와이번스 날쌘돌이 정근우입니다."

한국 프로야구의 대표 2루수로 통하지만 프로 데뷔 7년만에 올해 처음으로 올스타 베스트 10에 뽑혔는데요.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올스타 2루수 부문에 뽑힌 소감은?)제 생애 첫 베스트 10, 올스타 전 출전인데요. 별로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1등인 적이 처음인데, 굉장히 설레면서 또 개인적으로 뿌듯하고요. 뽑아주신 팬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년 연속 3할에 도전하고 있는 정근우.

빠른 스윙스피드와 정교한 배트 놀림이 장점입니다.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올해도 3할 자신있나?) 지금 컨디션이 별로 안 좋은 상태이기 때문에 컨디션이 회복하면 3할 넘게 칠 수 있을거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아들 바보'로 통하는 정근우.

4살의 재훈이와, 2살 지완이는 팀 동료들에게도 잘 알려진 개구장이인데요.

<인터뷰>최 정(SK 와이번스): "되게 귀엽고, 일단은 커서 근우 형보다는 잘 생길 것 같아요."

<현장음>"원정가면 제 룸메이트인데, 아직 괴롭힘을 덜 당했나봐요. 앞으로 좀 더 괴롭혀야 할 것 같아요."

지난 5년 동안 거의 선두권을 지켰던 SK.

올해는 7연패를 당하는 등 3위까지 내려앉았는데요.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팀 성적에 대해서?) 이렇게 오래기간 동안 3위인 적이 처음인 것 같아요. 하고자 하는 마음도 굉장히 강하고요. 이렇게 비를 맞으며 연습을 하는데, 좋은 결과가 있지 않겠습니까? 우리팀은 절대 3위로 끝날 것 같지 않습니다."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앞으로의 목표는?) 프로야구 30주년인데, 어느 팀도 이루지 못한 한국시리즈 5년 연속 진출을 꼭 이루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타 인터뷰] ‘아들 바보’ 정근우
    • 입력 2011-07-20 08:09:17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스타집중인터뷰! 오늘의 주인공은 자타공인 프로야구 최고의 2루수, 정근우입니다. 생애 첫 올스타전을 앞두고 있는 SK의 정근우를 만나보시죠! <리포트> 그라운드의 작은 거인, 정근우와의 유쾌, 상쾌, 통쾌한 인터뷰, 시작합니다. <현장음>"스포츠 타임 시청자 여러분, SK 와이번스 날쌘돌이 정근우입니다." 한국 프로야구의 대표 2루수로 통하지만 프로 데뷔 7년만에 올해 처음으로 올스타 베스트 10에 뽑혔는데요.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올스타 2루수 부문에 뽑힌 소감은?)제 생애 첫 베스트 10, 올스타 전 출전인데요. 별로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1등인 적이 처음인데, 굉장히 설레면서 또 개인적으로 뿌듯하고요. 뽑아주신 팬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년 연속 3할에 도전하고 있는 정근우. 빠른 스윙스피드와 정교한 배트 놀림이 장점입니다.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올해도 3할 자신있나?) 지금 컨디션이 별로 안 좋은 상태이기 때문에 컨디션이 회복하면 3할 넘게 칠 수 있을거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아들 바보'로 통하는 정근우. 4살의 재훈이와, 2살 지완이는 팀 동료들에게도 잘 알려진 개구장이인데요. <인터뷰>최 정(SK 와이번스): "되게 귀엽고, 일단은 커서 근우 형보다는 잘 생길 것 같아요." <현장음>"원정가면 제 룸메이트인데, 아직 괴롭힘을 덜 당했나봐요. 앞으로 좀 더 괴롭혀야 할 것 같아요." 지난 5년 동안 거의 선두권을 지켰던 SK. 올해는 7연패를 당하는 등 3위까지 내려앉았는데요.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팀 성적에 대해서?) 이렇게 오래기간 동안 3위인 적이 처음인 것 같아요. 하고자 하는 마음도 굉장히 강하고요. 이렇게 비를 맞으며 연습을 하는데, 좋은 결과가 있지 않겠습니까? 우리팀은 절대 3위로 끝날 것 같지 않습니다." <인터뷰>정근우(SK 와이번스): "(앞으로의 목표는?) 프로야구 30주년인데, 어느 팀도 이루지 못한 한국시리즈 5년 연속 진출을 꼭 이루고 싶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