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해외연예] 제13회 틴 초이스 어워즈

입력 2011.08.11 (13:12) 수정 2011.08.11 (13:1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대에 의한 10대를 위한 시상식, '틴 초이스 어워즈'에 인기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여학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스타죠.

배우 테일러 로트너와 가수 저스틴 비버에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특히 어린 시절부터 좋아해 온 이상형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저스틴 비버(가수) : "항상 비욘세가 좋았어요. 벽에 포스터를 붙여놓았었죠. 정말 멋졌으니까요."

<인터뷰> 테일러 로트너(배우) : "제시카 알바입니다. 여전히 그래요. 안타깝게도 그분은 결혼을 했고 아이도 있습니다."

'틴 초이스 어워즈'는 영화와 음악, 그리고 방송과 패션 등의 분야로 나뉘어 시상식이 진행되는데요.

미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가장 큰 소비층이죠.

10대들의 투표로 결정되기 때문에 현재 미국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타와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예의 수상자들을 살펴볼까요?

카메론 디아즈는 코미디 영화 부문 여우 주연상을, 애쉬튼 커쳐는 로맨틱 코미디 부문 남우 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드라마 '가십 걸'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죠.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TV 드라마 부문 여우 주연상을 차지했습니다.

<인터뷰> 블레이크 라이블리(배우) : "여러분이 없었다면 어느 자리에도 설 수 없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

여러 개의 트로피를 챙긴 수상자도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가장 멋진 여성 부문과 음악 싱글 부문 등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인터뷰> 셀레나 고메즈(가수·배우) : "이 상은 더 이상은 제 것이 아니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남자 친구죠.

저스틴 비버도 10대들의 우상답게 음악 남성 아티스트 부문 등 4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인기는 여전했는데요.

10년에 걸친 대단원의 막을 내린 '해리 포터' 시리즈도 주요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클릭! 해외 연예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클릭 해외연예] 제13회 틴 초이스 어워즈
    • 입력 2011-08-11 13:12:20
    • 수정2011-08-11 13:13:06
    지구촌뉴스
10대에 의한 10대를 위한 시상식, '틴 초이스 어워즈'에 인기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여학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스타죠. 배우 테일러 로트너와 가수 저스틴 비버에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특히 어린 시절부터 좋아해 온 이상형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저스틴 비버(가수) : "항상 비욘세가 좋았어요. 벽에 포스터를 붙여놓았었죠. 정말 멋졌으니까요." <인터뷰> 테일러 로트너(배우) : "제시카 알바입니다. 여전히 그래요. 안타깝게도 그분은 결혼을 했고 아이도 있습니다." '틴 초이스 어워즈'는 영화와 음악, 그리고 방송과 패션 등의 분야로 나뉘어 시상식이 진행되는데요. 미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가장 큰 소비층이죠. 10대들의 투표로 결정되기 때문에 현재 미국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타와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예의 수상자들을 살펴볼까요? 카메론 디아즈는 코미디 영화 부문 여우 주연상을, 애쉬튼 커쳐는 로맨틱 코미디 부문 남우 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드라마 '가십 걸'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죠.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TV 드라마 부문 여우 주연상을 차지했습니다. <인터뷰> 블레이크 라이블리(배우) : "여러분이 없었다면 어느 자리에도 설 수 없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 여러 개의 트로피를 챙긴 수상자도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가장 멋진 여성 부문과 음악 싱글 부문 등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인터뷰> 셀레나 고메즈(가수·배우) : "이 상은 더 이상은 제 것이 아니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남자 친구죠. 저스틴 비버도 10대들의 우상답게 음악 남성 아티스트 부문 등 4개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인기는 여전했는데요. 10년에 걸친 대단원의 막을 내린 '해리 포터' 시리즈도 주요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클릭! 해외 연예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