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수험생 스타들 “우리도 수능 봐요!”

입력 2011.11.10 (08:57) 수정 2011.11.10 (09: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최동석입니다오늘은 제 2012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을 치르는 날인데요~ 연예계 스타들 역시 수능시험을 피할 수는 없겠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수능을 치르는 아이돌 스타들부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메시지를 전한 스타들까지!

2012학년 연예계 수학능력 시험의 모든 것~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수능을 치르는 아이돌 스타! 카라의 막내 강지영 양.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인 강지영 양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서울도쿄 뮤직페스티벌’ 공연 차일본에 머물다 귀국! 수능 시험에 응시할예정인데요.

이밖에도 시스타의 다솜 양과 연극영화과 또는 실용음악과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민아 양 또한 수능을 치룰 예정입니다.

연예계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과감히 수능시험을 포기한 스타들도 있습니다특례 입학 루머에 시달렸던 ‘국민여동생’아이유 씨와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 군이 대표적인데요~

연기자 유승호 군 역시 얼마 전 대학진학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여러 스타들이 수험생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동욱 씨는 “시험 보는 수험생들 힘내세요. 지치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 이라는 응원의 글을~

연기자 김수로 씨는 “수험생 여러분들 즐겁게 즐기세요. 어느 곳에 있든 꿈과 목표를 향해 달리는 수험생 여러분들 되시길 ”이라는 글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아.

이유 씨는 자신의 모교 고3 동갑내기 학생들에게 대박기원 삼색 떡을 돌리며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아이유 씨에게 떡을 선물 받은 학생들은 저마다 SNS를 통해 떡 인증 샷을 게재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수능시험에 응시하는 스타 분들은 물론 69만 수험생 여러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수험생 스타들 “우리도 수능 봐요!”
    • 입력 2011-11-10 08:57:13
    • 수정2011-11-10 09:23:14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최동석입니다오늘은 제 2012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을 치르는 날인데요~ 연예계 스타들 역시 수능시험을 피할 수는 없겠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수능을 치르는 아이돌 스타들부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메시지를 전한 스타들까지! 2012학년 연예계 수학능력 시험의 모든 것~바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수능을 치르는 아이돌 스타! 카라의 막내 강지영 양.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인 강지영 양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서울도쿄 뮤직페스티벌’ 공연 차일본에 머물다 귀국! 수능 시험에 응시할예정인데요. 이밖에도 시스타의 다솜 양과 연극영화과 또는 실용음악과 진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민아 양 또한 수능을 치룰 예정입니다. 연예계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과감히 수능시험을 포기한 스타들도 있습니다특례 입학 루머에 시달렸던 ‘국민여동생’아이유 씨와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 군이 대표적인데요~ 연기자 유승호 군 역시 얼마 전 대학진학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여러 스타들이 수험생 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동욱 씨는 “시험 보는 수험생들 힘내세요. 지치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 이라는 응원의 글을~ 연기자 김수로 씨는 “수험생 여러분들 즐겁게 즐기세요. 어느 곳에 있든 꿈과 목표를 향해 달리는 수험생 여러분들 되시길 ”이라는 글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아. 이유 씨는 자신의 모교 고3 동갑내기 학생들에게 대박기원 삼색 떡을 돌리며 응원하기도 했는데요, 아이유 씨에게 떡을 선물 받은 학생들은 저마다 SNS를 통해 떡 인증 샷을 게재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수능시험에 응시하는 스타 분들은 물론 69만 수험생 여러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