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신년사, “일자리 창출…물가 안정”

입력 2012.01.01 (10: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명박 대통령은 새해를 맞아 한반도 정세가 유동적이고 세계경제도 어려움 속에 있지만, 나라를 철통같이 지키면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의 신년사를 직접 들어보시죠.

<리포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비상하는 용의 해를 맞아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해도 세계경제의 어려움이 예상되고 한반도 정세도 유동적입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어느 나라보다도 먼저 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겠습니다.

정부는 어떠한 경우에도 나라를 철통같이 지키고 일자리를 만들고, 물가를 잡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생업에 종사하면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 대통령 신년사, “일자리 창출…물가 안정”
    • 입력 2012-01-01 10:03:10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이명박 대통령은 새해를 맞아 한반도 정세가 유동적이고 세계경제도 어려움 속에 있지만, 나라를 철통같이 지키면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물가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의 신년사를 직접 들어보시죠. <리포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비상하는 용의 해를 맞아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해도 세계경제의 어려움이 예상되고 한반도 정세도 유동적입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어느 나라보다도 먼저 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겠습니다. 정부는 어떠한 경우에도 나라를 철통같이 지키고 일자리를 만들고, 물가를 잡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생업에 종사하면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