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병장 이준기, 제대를 명 받았습니다!”

입력 2012.02.17 (09:13) 수정 2012.02.17 (10: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또 한 명의 꽃미남 한류스타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눈이 호강하는 외모는 여전한데, 얼마나 늠름하고 단단해졌는지~

진짜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겼다는 후문인데요.

그 설렘 가득했던 현장으로 함께 가 보시죠!

<리포트>

<녹취>이준기(배우)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영화 <왕의 남자>로 주목 받은 이준기 씨!

수많은 작품을 통해 한류스타로 급부상하던 때 돌연 군에 입대했는데요.

<녹취>이준기(배우) : “건강하세요, 건강하십시오 충성!”

바로 어제,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습니다.

야~ 팬들의 정성 좀 보세요!

이준기 씨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중국 팬들이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동료 병사들의 환송을 받으며 국방부를 나서는 이준기 씨, 팬들을 향해 손인사도 잊지 않습니다!

<녹취>이준기(배우) : “충성! 신고합니다. 병장 이준기는 2012년 2월 16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

으이구! 그렇게 좋으세요?

말을 다 더듬으시고...

<녹취>이준기(배우) : “엄청나게 상당히 쌀쌀한 아침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도 많이 와주셔서 너무나 행복하고 힘이 됐는데 앞으로 정말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준기 씨와 함께 군 생활을 한 연예 사병들이 그렇게 많다고요?

열심히 드라마 찍고 있는 이동욱 씨,

이진욱 씨, 붐, 그리고 김지석 씨도 보입니다.

자, 이쯤에서 반드시 짚어야 할 점!

바로 걸 그룹이죠~

이준기 씨를 행복하게 해준 걸그룹,있나요?

<녹취>이준기(배우) : “밤새 고민했고요.”

그렇죠, 그렇죠!

자, 밤샘 고민의 결과는?

<녹취>이준기(배우) : “3위가 2NE1"

<녹취>2NE1(가수) : “내가 제일 잘 나가”

<녹취>이준기(배우) : “그리고 2위가 에이핑크”

<녹취>A-PINK(가수) : “이렇게 널 사랑해”

<녹취>이준기(배우) : “가장 많이 득표율을 차지한 게!”

두구두구두구두구~~ 누군가요?

<녹취>이준기(배우) : “소녀시대 분들이고”

<녹취>소녀시대(가수) : “오오오빠를 사랑해 아아아아”

<녹취>이준기(배우) : “TV에 나와 주신 것만으로도 행복했고요 많은 힘이 됐습니다.”

<녹취>연예수첩 PD : “붐씨가 한 방송에서 이준기씨가 미녀는 석류는 좋아해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다고 이야길 했어요.”

이 웃음... 발뺌하시나요?

그럴 줄 알고! 연예수첩에서 친절하게 준비했습니다.

<녹취>붐(방송인) : “이준기 씨가 싼티 춤추면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를...”

<녹취>유재석(개그맨) : “설마 이준기 씨가 그 CF 송을 싼티 춤을 추면서 했다고요? 말도 안 돼!”

<녹취>박미선(개그우먼) : “아까 그런 춤을 했다고요?”

<녹취>붐(방송인) : “군대 안에서는 말도 안되는 게 현실화 됩니다.”

이준기 씨, 아무래도 붐 씨 입단속 더 신경쓰셔야겠어요~

<녹취>이준기(배우) : “예능은 너무 뛰어난 분들이 많아서 군대에선 제가 많이 해봤는데.. 제 성격에 맞는 건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 그대로 도전!”

오~ 그래요? 이준기 식 예능, 기대할게요!

마지막으로 팬들이 전역 축하 케이크를 준비했는데, 와! 번쩍 들어서 옮기는 이준기 씨~

이게 바로 진짜 남자의 매너손이죠?

<녹취>이준기(배우)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 멋진 감동 안겨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충성!”

이준기 씨, 멋진 작품으로 하루 빨리 만날 수 있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연예수첩> 최동석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병장 이준기, 제대를 명 받았습니다!”
    • 입력 2012-02-17 09:13:09
    • 수정2012-02-17 10:39:34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또 한 명의 꽃미남 한류스타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눈이 호강하는 외모는 여전한데, 얼마나 늠름하고 단단해졌는지~ 진짜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겼다는 후문인데요. 그 설렘 가득했던 현장으로 함께 가 보시죠! <리포트> <녹취>이준기(배우)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영화 <왕의 남자>로 주목 받은 이준기 씨! 수많은 작품을 통해 한류스타로 급부상하던 때 돌연 군에 입대했는데요. <녹취>이준기(배우) : “건강하세요, 건강하십시오 충성!” 바로 어제,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습니다. 야~ 팬들의 정성 좀 보세요! 이준기 씨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중국 팬들이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동료 병사들의 환송을 받으며 국방부를 나서는 이준기 씨, 팬들을 향해 손인사도 잊지 않습니다! <녹취>이준기(배우) : “충성! 신고합니다. 병장 이준기는 2012년 2월 16일부로 전역을 명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 으이구! 그렇게 좋으세요? 말을 다 더듬으시고... <녹취>이준기(배우) : “엄청나게 상당히 쌀쌀한 아침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도 많이 와주셔서 너무나 행복하고 힘이 됐는데 앞으로 정말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준기 씨와 함께 군 생활을 한 연예 사병들이 그렇게 많다고요? 열심히 드라마 찍고 있는 이동욱 씨, 이진욱 씨, 붐, 그리고 김지석 씨도 보입니다. 자, 이쯤에서 반드시 짚어야 할 점! 바로 걸 그룹이죠~ 이준기 씨를 행복하게 해준 걸그룹,있나요? <녹취>이준기(배우) : “밤새 고민했고요.” 그렇죠, 그렇죠! 자, 밤샘 고민의 결과는? <녹취>이준기(배우) : “3위가 2NE1" <녹취>2NE1(가수) : “내가 제일 잘 나가” <녹취>이준기(배우) : “그리고 2위가 에이핑크” <녹취>A-PINK(가수) : “이렇게 널 사랑해” <녹취>이준기(배우) : “가장 많이 득표율을 차지한 게!” 두구두구두구두구~~ 누군가요? <녹취>이준기(배우) : “소녀시대 분들이고” <녹취>소녀시대(가수) : “오오오빠를 사랑해 아아아아” <녹취>이준기(배우) : “TV에 나와 주신 것만으로도 행복했고요 많은 힘이 됐습니다.” <녹취>연예수첩 PD : “붐씨가 한 방송에서 이준기씨가 미녀는 석류는 좋아해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다고 이야길 했어요.” 이 웃음... 발뺌하시나요? 그럴 줄 알고! 연예수첩에서 친절하게 준비했습니다. <녹취>붐(방송인) : “이준기 씨가 싼티 춤추면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를...” <녹취>유재석(개그맨) : “설마 이준기 씨가 그 CF 송을 싼티 춤을 추면서 했다고요? 말도 안 돼!” <녹취>박미선(개그우먼) : “아까 그런 춤을 했다고요?” <녹취>붐(방송인) : “군대 안에서는 말도 안되는 게 현실화 됩니다.” 이준기 씨, 아무래도 붐 씨 입단속 더 신경쓰셔야겠어요~ <녹취>이준기(배우) : “예능은 너무 뛰어난 분들이 많아서 군대에선 제가 많이 해봤는데.. 제 성격에 맞는 건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 그대로 도전!” 오~ 그래요? 이준기 식 예능, 기대할게요! 마지막으로 팬들이 전역 축하 케이크를 준비했는데, 와! 번쩍 들어서 옮기는 이준기 씨~ 이게 바로 진짜 남자의 매너손이죠? <녹취>이준기(배우)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 멋진 감동 안겨 드리겠습니다.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충성!” 이준기 씨, 멋진 작품으로 하루 빨리 만날 수 있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연예수첩> 최동석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