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강해…체감온도 영하 10도

입력 2012.03.12 (07: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 이번 꽃샘추위는 내일 낮부터 점차 누그러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5.4도, 대관령이 -10.8도 등으로 어제보다 3,4도 가량 기온 낮고 찬바람까지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는 영하 10도에서 15도 안팎까지 뚝 떨어졌습니다.

한낮에도 서울 4도에 머무는 등 다소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는 영하의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낮부터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꽃샘추위도 누그러지겠습니다.

이번주엔 비가 자주 내리겠는데요 수요일엔 서울 경기와 영서지방에 금요일엔 전국에 비예보가 있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전국에 별다른 구름 없이 맑은 날씨지만 강원 산간엔 약한 눈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아침까지, 제주도엔 오전까지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방 대체로 맑겠습니다.

영남 동해안 지역엔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있어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이 영하권으로 떨어져있습니다.

한낮엔 서울 -5.4도, 대구 -3.3도 등으로 어제보단 조금 높겠지만 여전히 다소 춥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찬바람 강해…체감온도 영하 10도
    • 입력 2012-03-12 07:58:12
    뉴스광장
네, 이번 꽃샘추위는 내일 낮부터 점차 누그러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5.4도, 대관령이 -10.8도 등으로 어제보다 3,4도 가량 기온 낮고 찬바람까지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는 영하 10도에서 15도 안팎까지 뚝 떨어졌습니다. 한낮에도 서울 4도에 머무는 등 다소 춥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는 영하의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낮부터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꽃샘추위도 누그러지겠습니다. 이번주엔 비가 자주 내리겠는데요 수요일엔 서울 경기와 영서지방에 금요일엔 전국에 비예보가 있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전국에 별다른 구름 없이 맑은 날씨지만 강원 산간엔 약한 눈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아침까지, 제주도엔 오전까지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방 대체로 맑겠습니다. 영남 동해안 지역엔 강풍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있어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이 영하권으로 떨어져있습니다. 한낮엔 서울 -5.4도, 대구 -3.3도 등으로 어제보단 조금 높겠지만 여전히 다소 춥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