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총리 “투표 참여는 민주주의 근간”

입력 2012.04.10 (09: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황식 국무총리는 선거가 민주주의의 꽃이라면 투표참여는 민주주의를 꽃피우는 근간이라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김황식 총리는 오늘 오전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이번 선거의 투개표 과정에서 한치의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 총리는 선거운동 막바지로 갈수록 허위사실유포와 흑색선전 등 불법 사례가 급증할 우려가 많다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관리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총리는 이와함께 수원 20대여성 납치살해사건과 관련해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하고, 유가족 여러분께도 애도의 뜻을 표한다며 다시 한번 사과했습니다.

김 총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는 국가의 가장 기본적인 책무인 만큼 이와 같은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치안시스템 전반에 대한 점검과 개편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 총리 “투표 참여는 민주주의 근간”
    • 입력 2012-04-10 09:16:31
    정치
김황식 국무총리는 선거가 민주주의의 꽃이라면 투표참여는 민주주의를 꽃피우는 근간이라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김황식 총리는 오늘 오전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이번 선거의 투개표 과정에서 한치의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김 총리는 선거운동 막바지로 갈수록 허위사실유포와 흑색선전 등 불법 사례가 급증할 우려가 많다며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관리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 총리는 이와함께 수원 20대여성 납치살해사건과 관련해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하고, 유가족 여러분께도 애도의 뜻을 표한다며 다시 한번 사과했습니다. 김 총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는 국가의 가장 기본적인 책무인 만큼 이와 같은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치안시스템 전반에 대한 점검과 개편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