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지방 비…주말은 기온올라 ‘따뜻’

입력 2012.04.13 (07: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에선 구름만 많겠지만 남부지방에선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지금 제주도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제주도에는 오전까지 전남과 남해안 지역엔 아침부터 오후 경북 동해안엔 오후 늦게부터 밤사이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밖의 충청과 남부, 강원 남부 지역에서도 빗방울이 떨어질 것으로 보여 작은 우산 하나 챙기셔야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에선 어제보단 기온이 조금 오르겠습니다.

서울의 낮기온 15도로 여전히 예년 기온은 조금 밑돌겠는데요 주말인 내일부터는 기온이 크게 올라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제주도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있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7.6 도로 어제보다 1도 가량 높습니다.

한낮엔 서울과 대구 15도 대전 12, 전주 13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기온 높겠지만, 남부 지방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1~2m로 잔잔하게 일겠고 서해상에서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주말엔 대체로 맑은 가운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봄나들이 하시기도 좋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남부지방 비…주말은 기온올라 ‘따뜻’
    • 입력 2012-04-13 07:28:44
    뉴스광장 1부
오늘 중부지방에선 구름만 많겠지만 남부지방에선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지금 제주도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제주도에는 오전까지 전남과 남해안 지역엔 아침부터 오후 경북 동해안엔 오후 늦게부터 밤사이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밖의 충청과 남부, 강원 남부 지역에서도 빗방울이 떨어질 것으로 보여 작은 우산 하나 챙기셔야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에선 어제보단 기온이 조금 오르겠습니다. 서울의 낮기온 15도로 여전히 예년 기온은 조금 밑돌겠는데요 주말인 내일부터는 기온이 크게 올라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제주도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있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7.6 도로 어제보다 1도 가량 높습니다. 한낮엔 서울과 대구 15도 대전 12, 전주 13도로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기온 높겠지만, 남부 지방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1~2m로 잔잔하게 일겠고 서해상에서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주말엔 대체로 맑은 가운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봄나들이 하시기도 좋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