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해외연예] 보이즈 투 맨 ‘최고 보이 밴드’

입력 2012.04.13 (12: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987년부터 현재까지 지난 25년간 '최고의 보이 밴드'는 어떤 팀일까.

미국 음악 주간지 '빌보드'가 최근 '보이 밴드 톱 10' 순위를 발표해 화제가 됐는데요.

빌보드 메인 싱글과 앨범 차트에 근거해 선정한 결과, 영예의 1위는 환상의 하모니로 유명한 '보이즈 투 맨'이 차지했습니다.

4명의 멤버가 모두 10대 후반이었던 1991년 데뷔한 '보이즈 투 맨'.

이들은 '엔드 오브 더 로드 (End of the road)' "아윌 메이크 러브 투 유 (I'll make love to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는데요.

특히 머라이어 캐리와 함께 부른 '원 스위트 데이 (One Sweet Day)'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6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기록은 여전히 깨지지 않고 있죠.

<인터뷰> 숀 스톡맨('보이즈 투 맨' 멤버) : “세월이 지나도 여전한 건 음악을 향한 사랑이요. 함께 노래하는 것 그리고 해마다 우리를 보러 오는 팬들을 위해 노래하는 게 좋아요.”

1990년대 후반 전 세계를 주름잡았던 밴드죠.

최고의 보이 밴드 2위는 '백스트리트 보이즈'가 차지했습니다.

이들은 수많은 신화를 남겼는데요.

비틀즈 이후에 단 2장의 앨범으로 전 세계 3천만 장의 판매 기록을 세운 첫 그룹.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기록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인터뷰> 하위 도로우('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 “앨범 작업을 마치면 그것을 무대에 올릴 수 있어서 좋아요. 팬들에게 그동안 해온 작업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룹이죠.

최고의 보이 밴드 3위는 '뉴 키즈 온 더 블록'이 차지했습니다.

이제 30대 중후반을 넘긴 멤버들은 지난 2008년 14년 만에 재결합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명의 형제로 구성된 밴드죠.

'조나스 브라더스'가 2000년대에 데뷔한 밴드로는 유일하게 '최고의 보이 밴드 톱 10' 안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인터뷰> 케빈 조나스('조나스 브라더스' 멤버) : "징크스 때문에 아직 말을 하고 싶지 않지만 음악과 TV 등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많습니다. 좋은 일들이 생길 거고 우리도 기대하고 있어요."

198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세계 음악계를 뒤흔들었던 보이 밴드들.

그 열풍은 다소 주춤해졌지만 그 영향력만큼은 여전합니다.

클릭! 해외 연예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클릭! 해외연예] 보이즈 투 맨 ‘최고 보이 밴드’
    • 입력 2012-04-13 12:59:07
    지구촌뉴스
1987년부터 현재까지 지난 25년간 '최고의 보이 밴드'는 어떤 팀일까. 미국 음악 주간지 '빌보드'가 최근 '보이 밴드 톱 10' 순위를 발표해 화제가 됐는데요. 빌보드 메인 싱글과 앨범 차트에 근거해 선정한 결과, 영예의 1위는 환상의 하모니로 유명한 '보이즈 투 맨'이 차지했습니다. 4명의 멤버가 모두 10대 후반이었던 1991년 데뷔한 '보이즈 투 맨'. 이들은 '엔드 오브 더 로드 (End of the road)' "아윌 메이크 러브 투 유 (I'll make love to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는데요. 특히 머라이어 캐리와 함께 부른 '원 스위트 데이 (One Sweet Day)'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16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기록은 여전히 깨지지 않고 있죠. <인터뷰> 숀 스톡맨('보이즈 투 맨' 멤버) : “세월이 지나도 여전한 건 음악을 향한 사랑이요. 함께 노래하는 것 그리고 해마다 우리를 보러 오는 팬들을 위해 노래하는 게 좋아요.” 1990년대 후반 전 세계를 주름잡았던 밴드죠. 최고의 보이 밴드 2위는 '백스트리트 보이즈'가 차지했습니다. 이들은 수많은 신화를 남겼는데요. 비틀즈 이후에 단 2장의 앨범으로 전 세계 3천만 장의 판매 기록을 세운 첫 그룹.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기록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인터뷰> 하위 도로우('백스트리트 보이즈' 멤버) : “앨범 작업을 마치면 그것을 무대에 올릴 수 있어서 좋아요. 팬들에게 그동안 해온 작업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아이돌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룹이죠. 최고의 보이 밴드 3위는 '뉴 키즈 온 더 블록'이 차지했습니다. 이제 30대 중후반을 넘긴 멤버들은 지난 2008년 14년 만에 재결합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명의 형제로 구성된 밴드죠. '조나스 브라더스'가 2000년대에 데뷔한 밴드로는 유일하게 '최고의 보이 밴드 톱 10' 안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인터뷰> 케빈 조나스('조나스 브라더스' 멤버) : "징크스 때문에 아직 말을 하고 싶지 않지만 음악과 TV 등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많습니다. 좋은 일들이 생길 거고 우리도 기대하고 있어요." 198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세계 음악계를 뒤흔들었던 보이 밴드들. 그 열풍은 다소 주춤해졌지만 그 영향력만큼은 여전합니다. 클릭! 해외 연예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