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장] 남의 차 앞에 누운 이유는? 外

입력 2012.07.20 (07: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공간의 이슈와 화제를 전해드리는 인터넷 광장입니다.

정차 중인 차 앞에 누워 자신을 밟고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듯한 남성의 모습이 블랙박스에 잡혔는데요.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한 운전자가 "사람을 치어 죽일 뻔했다"며, 최근 한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에 올린 영상입니다.

이 운전자는 차를 몰던 중 신호대기로 정차 중이었는데요.

잠시 한눈을 판 사이, 한 남성이 차 앞에 드러눕습니다.

다행히 운전자는 차를 움직이기 전 뭔가 움직이는 느낌에, 차에서 내려 남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데요.

만약, 운전자가 남성이 누워있는 줄 모르고 출발했다면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겠죠..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자해공갈을 하려던 것 같다" "자동차가 사람을 보호해야 할 의무는 있지만 이런 사고는 자살 행위입니다" "누구나 당할 수 있습니다. 진짜 끔찍하네요. 꼭 잡아서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국 안내서에 등장한 소녀시대

우리나라 문화를 홍보하는 안내서에 걸그룹 소녀시대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는 외국인들을 위한 영문 홍보 안내서 제작에 소녀시대가 참여한 것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는데요.

안내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 한글, 한식, 한복, 한지. 한옥 등 5가지 주제로 소개돼 있습니다.

케이팝 팬들이 브로마이드 형태로 계속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데요.

여수 세계박람회장과 런던 올림픽 현장, 세계 유명 대학교에 배포할 계획이라네요.

대학교수의 놀라운 그림(?) 실력

한 대학교수의 도형 그리기 실력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속 주인공은 미국의 매사추세츠공과대학의 월터 르윈 교수로, 현재 천체 물리학을 강의하고 있는데요.

도형이며 그래프며, 오차 없이 그려냅니다. 빠르고 정확한 실력에, 누리꾼들은 감탄하는데요.

노교수의 오랜 연습이 만들어낸 실력이겠지요.

네티즌 관심 뉴스

누리꾼들은 어떤 뉴스에 관심이 많았을까요?

안철수의 저서 ‘안철수의 생각’이 발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는 뉴스.

국토해양부가 내년부터 2층 KTX 도입을 위한 연구에 착수할 계획이라는 소식.

일부 주유소들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넣는 가격대인 5만원, 7만원, 10만원과 ‘가득’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정량보다 4~6% 적게 주유 되도록 주유기를 조작하는 수법이 성행한다는 뉴스가 있고요.

칫솔과 콘택트렌즈 케이스는 3개월, 배개와 향수는 2년 등 공산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소식.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일수록 우울증에 걸릴 위험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결과도 있네요.

지금까지 인터넷 광장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터넷광장] 남의 차 앞에 누운 이유는? 外
    • 입력 2012-07-20 07:55:18
    뉴스광장
인터넷 공간의 이슈와 화제를 전해드리는 인터넷 광장입니다. 정차 중인 차 앞에 누워 자신을 밟고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듯한 남성의 모습이 블랙박스에 잡혔는데요.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한 운전자가 "사람을 치어 죽일 뻔했다"며, 최근 한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에 올린 영상입니다. 이 운전자는 차를 몰던 중 신호대기로 정차 중이었는데요. 잠시 한눈을 판 사이, 한 남성이 차 앞에 드러눕습니다. 다행히 운전자는 차를 움직이기 전 뭔가 움직이는 느낌에, 차에서 내려 남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데요. 만약, 운전자가 남성이 누워있는 줄 모르고 출발했다면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겠죠..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자해공갈을 하려던 것 같다" "자동차가 사람을 보호해야 할 의무는 있지만 이런 사고는 자살 행위입니다" "누구나 당할 수 있습니다. 진짜 끔찍하네요. 꼭 잡아서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국 안내서에 등장한 소녀시대 우리나라 문화를 홍보하는 안내서에 걸그룹 소녀시대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는 외국인들을 위한 영문 홍보 안내서 제작에 소녀시대가 참여한 것을 트위터를 통해 알렸는데요. 안내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 한글, 한식, 한복, 한지. 한옥 등 5가지 주제로 소개돼 있습니다. 케이팝 팬들이 브로마이드 형태로 계속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데요. 여수 세계박람회장과 런던 올림픽 현장, 세계 유명 대학교에 배포할 계획이라네요. 대학교수의 놀라운 그림(?) 실력 한 대학교수의 도형 그리기 실력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 속 주인공은 미국의 매사추세츠공과대학의 월터 르윈 교수로, 현재 천체 물리학을 강의하고 있는데요. 도형이며 그래프며, 오차 없이 그려냅니다. 빠르고 정확한 실력에, 누리꾼들은 감탄하는데요. 노교수의 오랜 연습이 만들어낸 실력이겠지요. 네티즌 관심 뉴스 누리꾼들은 어떤 뉴스에 관심이 많았을까요? 안철수의 저서 ‘안철수의 생각’이 발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는 뉴스. 국토해양부가 내년부터 2층 KTX 도입을 위한 연구에 착수할 계획이라는 소식. 일부 주유소들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넣는 가격대인 5만원, 7만원, 10만원과 ‘가득’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정량보다 4~6% 적게 주유 되도록 주유기를 조작하는 수법이 성행한다는 뉴스가 있고요. 칫솔과 콘택트렌즈 케이스는 3개월, 배개와 향수는 2년 등 공산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소식.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일수록 우울증에 걸릴 위험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는 연구결과도 있네요. 지금까지 인터넷 광장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