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걸그룹 ‘티아라’ 멤버 간 집단 따돌림?

입력 2012.07.31 (09:03) 수정 2012.07.31 (09: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최동석입니다.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멤버 화영씨의 따돌림설로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그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죠.

<리포트>

뒤늦게 티아라에 합류한 화영씨를 멤버들이 따돌렸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녹취> 지연 (가수) : “화영이랑 같은 멤버하면서 책 읽는 거 처음 보네. 정말.”

누리꾼은 멤버들의 트위터와 방송을 캡처해 올리면서 따돌림의 증거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논란이 계속되자 티아라의 소속사는 따돌림이나 불화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결국 계약해지를 발표했습니다.

그 후 화영씨는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는데요.

이에 소속사는 화영씨의 돌발행동과 불성실한 태도를 폭로해 양측의 의견이 대립되고 있습니다.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예매 취소 요청이 쇄도하는 한편 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라는 카페까지 생겨났는데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걸그룹 ‘티아라’ 멤버 간 집단 따돌림?
    • 입력 2012-07-31 09:03:04
    • 수정2012-07-31 09:43:37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 최동석입니다.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멤버 화영씨의 따돌림설로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그 자세한 소식 함께 보시죠. <리포트> 뒤늦게 티아라에 합류한 화영씨를 멤버들이 따돌렸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녹취> 지연 (가수) : “화영이랑 같은 멤버하면서 책 읽는 거 처음 보네. 정말.” 누리꾼은 멤버들의 트위터와 방송을 캡처해 올리면서 따돌림의 증거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논란이 계속되자 티아라의 소속사는 따돌림이나 불화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결국 계약해지를 발표했습니다. 그 후 화영씨는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는데요. 이에 소속사는 화영씨의 돌발행동과 불성실한 태도를 폭로해 양측의 의견이 대립되고 있습니다.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예매 취소 요청이 쇄도하는 한편 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라는 카페까지 생겨났는데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