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매거진] 아빠의 귀환 外

입력 2012.08.01 (09:03) 수정 2012.08.01 (09: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 이지연입니다.

아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주고 싶은 게 아빠들의 마음일 텐데요.

미국에서는 전쟁터에서 돌아온 한 아빠가 아들을 위해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네요.

영화 ‘스타워즈’를 가장 좋아하는 5살 소년 대니.

오늘은 14개월 전, 전쟁터인 아프가니스탄으로 떠난 아빠를 다시 만나는 날인데요.

대니의 아빠 로브는 스타워즈의 등장인물로 변신해 아들 앞에 나타나기로 했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스타워즈 주인공들을 보고 어리둥절한 대니.

어!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아빠 품에 안겨 환하게 웃는 대니.

스타워즈가 아무리 좋아도 아빠만큼 좋지는 않겠죠?

팬케이크 맞아요?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의 팬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아침 메뉴죠.

미국에는 예술 작품과 같은 팬케이크를 만드는 만드는 남성이 있습니다.

뭉크의 “절규”!.....팬케이크. 스테이크와 덫에 걸린 쥐!

모두 팬케이크로 만들었다니 믿기지 않죠?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코미디언인 마이클 구도.

코미디언인 그는 사랑하는 딸, 에밀리와 조이의 아침을 매일 챙겨주는 다정한 아빠인데요.

10년 전 즐거운 아침을 차려주기 위해 팬케이크로 이름을 쓴 게 시작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그가 쓴 팬케이크 요리책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아침 식사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 먹기에는 아까울 것 같은 팬케이크.

보는 것만큼 맛도 좋은지 한 번 먹고 보고 싶네요.

복수혈전

끼어들기를 시도하는 SUV 차량! 하지만 승용차는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습니다.

좁은 차선을 나란히 달리는 두 차. 누가 이기나 해보자는 건가요?

화가 난 SUV 운전자는 아예 다른 차들을 추월해 버립니다.

이제 도로에 평화가 온 건가요?

그런데, 갓길에 기다리고 있던 SUV 차량! 있는 힘껏 가속페달을 밟더니, 승용차에 흙탕물을 뒤집어씌웁니다.

아니 그러니까 양보 좀 하시지.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화가 난 승용차는 이제 SUV 차량을 쫓아갑니다.

여보세요. 그만들 하세요. 큰 싸움 나겠어요.

선물의 반전

생일 선물을 풀어보는 여자 아이!

"오오~ 완전 기대~ 도대체 뭔지 말해주면 안돼요?" 겹겹이 쌓인 포장지를 풀어보니 가지고 싶었던 스마트 폰이네요.

비명을 지를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런데, 상자를 여는 순간 이게 뭔가요~~~ 스마트폰은 온데간데없습니다. 실의에 빠진 소녀.

"아빠 미워~" 하지만 상자를 다시 한 번 살펴보니 작은 mp3가 들어 있네요.

아빠, 어쨌든 고마워요~~~

물에 강한 화장법

올여름 물놀이 계획하신 분 많으시죠? 어떻게 화장을 해야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을까 고민인 분들도 많을 텐데요.
물 속에서도 끄떡없는 화장법, 알려드립니다.

드라마 속 여배우들은 아무리 울어도, 화장이 번지거나, 판다 눈이 되는 법이 없는데요.

비밀은 바로, ‘워터 프루프’ 화장품에 있습니다.

이런 화장품들은 유분막이 형성되어 있어 방수기능을 하는데요.

만약, 워터 프루프 제품을 썼는데도 화장이 번진다면, 피부의 유분 때문입니다.

<인터뷰> 류수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 "워터 프루프 전용 화장품은 물기엔 강하지만, 유분엔 약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유분에 강한 오일 프루프 기능까지 있는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눈 화장 전에 투명파우더로 눈가의 유분을 잡아주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초는 방수 기능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 후, 유분이 잘 생기는 부분만 투명 파우더를 발라줍니다. 색조는 딱 한곳만 포인트를 주는 게 좋은데요.

지워지기 쉬운 아이셰도우는 생략하고,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그려줍니다.

마스카라 역시 워터 프루프 타입을 쓰고, 투명 마스카라로 한 번 더 덧발라주면~ 물놀이 화장 완성!

이제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지 확인해 볼까요?

정말~ 감쪽같죠?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톡톡! 매거진] 아빠의 귀환 外
    • 입력 2012-08-01 09:03:10
    • 수정2012-08-01 09:26:51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톡톡 매거진> 이지연입니다. 아이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주고 싶은 게 아빠들의 마음일 텐데요. 미국에서는 전쟁터에서 돌아온 한 아빠가 아들을 위해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네요. 영화 ‘스타워즈’를 가장 좋아하는 5살 소년 대니. 오늘은 14개월 전, 전쟁터인 아프가니스탄으로 떠난 아빠를 다시 만나는 날인데요. 대니의 아빠 로브는 스타워즈의 등장인물로 변신해 아들 앞에 나타나기로 했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스타워즈 주인공들을 보고 어리둥절한 대니. 어!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아빠 품에 안겨 환하게 웃는 대니. 스타워즈가 아무리 좋아도 아빠만큼 좋지는 않겠죠? 팬케이크 맞아요? 동그랗고 납작한 모양의 팬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사랑받는 대표적인 아침 메뉴죠. 미국에는 예술 작품과 같은 팬케이크를 만드는 만드는 남성이 있습니다. 뭉크의 “절규”!.....팬케이크. 스테이크와 덫에 걸린 쥐! 모두 팬케이크로 만들었다니 믿기지 않죠?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유명 코미디언인 마이클 구도. 코미디언인 그는 사랑하는 딸, 에밀리와 조이의 아침을 매일 챙겨주는 다정한 아빠인데요. 10년 전 즐거운 아침을 차려주기 위해 팬케이크로 이름을 쓴 게 시작이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그가 쓴 팬케이크 요리책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아침 식사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 먹기에는 아까울 것 같은 팬케이크. 보는 것만큼 맛도 좋은지 한 번 먹고 보고 싶네요. 복수혈전 끼어들기를 시도하는 SUV 차량! 하지만 승용차는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습니다. 좁은 차선을 나란히 달리는 두 차. 누가 이기나 해보자는 건가요? 화가 난 SUV 운전자는 아예 다른 차들을 추월해 버립니다. 이제 도로에 평화가 온 건가요? 그런데, 갓길에 기다리고 있던 SUV 차량! 있는 힘껏 가속페달을 밟더니, 승용차에 흙탕물을 뒤집어씌웁니다. 아니 그러니까 양보 좀 하시지.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화가 난 승용차는 이제 SUV 차량을 쫓아갑니다. 여보세요. 그만들 하세요. 큰 싸움 나겠어요. 선물의 반전 생일 선물을 풀어보는 여자 아이! "오오~ 완전 기대~ 도대체 뭔지 말해주면 안돼요?" 겹겹이 쌓인 포장지를 풀어보니 가지고 싶었던 스마트 폰이네요. 비명을 지를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런데, 상자를 여는 순간 이게 뭔가요~~~ 스마트폰은 온데간데없습니다. 실의에 빠진 소녀. "아빠 미워~" 하지만 상자를 다시 한 번 살펴보니 작은 mp3가 들어 있네요. 아빠, 어쨌든 고마워요~~~ 물에 강한 화장법 올여름 물놀이 계획하신 분 많으시죠? 어떻게 화장을 해야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을까 고민인 분들도 많을 텐데요. 물 속에서도 끄떡없는 화장법, 알려드립니다. 드라마 속 여배우들은 아무리 울어도, 화장이 번지거나, 판다 눈이 되는 법이 없는데요. 비밀은 바로, ‘워터 프루프’ 화장품에 있습니다. 이런 화장품들은 유분막이 형성되어 있어 방수기능을 하는데요. 만약, 워터 프루프 제품을 썼는데도 화장이 번진다면, 피부의 유분 때문입니다. <인터뷰> 류수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 "워터 프루프 전용 화장품은 물기엔 강하지만, 유분엔 약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유분에 강한 오일 프루프 기능까지 있는 화장품을 선택하거나, 눈 화장 전에 투명파우더로 눈가의 유분을 잡아주면 화장이 지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초는 방수 기능이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 후, 유분이 잘 생기는 부분만 투명 파우더를 발라줍니다. 색조는 딱 한곳만 포인트를 주는 게 좋은데요. 지워지기 쉬운 아이셰도우는 생략하고,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그려줍니다. 마스카라 역시 워터 프루프 타입을 쓰고, 투명 마스카라로 한 번 더 덧발라주면~ 물놀이 화장 완성! 이제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지 확인해 볼까요? 정말~ 감쪽같죠? 지금까지 <톡톡 매거진>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