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대선경선후보 휴일 맞아 정책-민생 행보

입력 2012.08.05 (07: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통합당 대선경선후보들은 예비경선 통과 후 첫 휴일을 맞아 지지세 확산을 위한 민생 정책 행보를 이어갑니다.

문재인 후보는 오늘 국회에서 노영민,우윤근,이상민 등 비친노계 인사들이 전면에 나서는 선거대책본부 구성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손학규 후보는 어제 경기도 양평군 두물머리에서 4대강 사업과 관련한 행정대집행 중단을 촉구한데 이어 오늘은 인천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김두관 후보는 어제 강원 지역을 방문해 제2 개성공단 조성을 공약한데 이어 오늘은 새만금 등 전북지역을 방문해 지역민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정세균 후보는 어제 서울 영등포구 기계회관에서 청년사업가들을 만나 지원방안을 논의한데 이어 오늘은 택시기사들을 만나 의견을 수렴할 계획입니다.

박준영 후보는 우근민 제주도지사를 면담해 제주 발전 방안을 논의한 뒤 창원을 방문해 경남 향우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 대선경선후보 휴일 맞아 정책-민생 행보
    • 입력 2012-08-05 07:25:05
    정치
민주통합당 대선경선후보들은 예비경선 통과 후 첫 휴일을 맞아 지지세 확산을 위한 민생 정책 행보를 이어갑니다. 문재인 후보는 오늘 국회에서 노영민,우윤근,이상민 등 비친노계 인사들이 전면에 나서는 선거대책본부 구성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손학규 후보는 어제 경기도 양평군 두물머리에서 4대강 사업과 관련한 행정대집행 중단을 촉구한데 이어 오늘은 인천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김두관 후보는 어제 강원 지역을 방문해 제2 개성공단 조성을 공약한데 이어 오늘은 새만금 등 전북지역을 방문해 지역민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정세균 후보는 어제 서울 영등포구 기계회관에서 청년사업가들을 만나 지원방안을 논의한데 이어 오늘은 택시기사들을 만나 의견을 수렴할 계획입니다. 박준영 후보는 우근민 제주도지사를 면담해 제주 발전 방안을 논의한 뒤 창원을 방문해 경남 향우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