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양궁 스타들 ‘바쁘다 바빠’

입력 2012.08.30 (11: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런던 올림픽에서 사상 최고의 성적을 거뒀던 양궁 대표팀 선수들, 한국에 돌아와서 아주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요~!

이제는 다음 달에 실시될 국가대표 선발전을 준비해야 합니다.

심병일 기자입니다.

<리포트>

런던 올림픽에서 금 3개, 동 1개를 일궈낸 영웅들이 사인회에 한창입니다.

김법민과 기보배를 제외한 4명이 실업연맹회장기 대회장에서 팬들과 만났습니다.

그동안 방송 출연 등 각종 행사에 가장 많이 초대됐던 오진혁은 올림픽 못지 않게 바빴지만 즐거운 경험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오진혁(양궁국가대표): "시합과 달라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29살로 늦깎이 스타가 된 최현주는 다소 설레어 있습니다.

연말 결혼을 약속한 예비신랑의 집안과 모레 상견례를 합니다.

<인터뷰> 최현주 (양궁국가대표): "정말 상견례를 하는구나.결혼을 하는구나 지금도 실감이 잘 안나요"

꿀맛같은 휴식도 잠시, 선수들은 다음 달부터는 다시 활을 잡고 훈련에 매진해야 합니다.

9월 10일 1차 국가대표 선발전 등 국제대회보다 어렵다는 치열한 국내 선발전을 뚫어야 다시 태극마크를 달 수 있습니다.

<인터뷰> 임동현(양궁 국가대표): "지나간 일은 다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하면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사상 최고의 성적을 달성한 런던 올림픽 양궁 영웅들이 새로운 각오로 또 다른 강행군을 준비해 가고 있습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앵커 멘트>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 타임!!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런던 양궁 스타들 ‘바쁘다 바빠’
    • 입력 2012-08-30 11:30:56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런던 올림픽에서 사상 최고의 성적을 거뒀던 양궁 대표팀 선수들, 한국에 돌아와서 아주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요~! 이제는 다음 달에 실시될 국가대표 선발전을 준비해야 합니다. 심병일 기자입니다. <리포트> 런던 올림픽에서 금 3개, 동 1개를 일궈낸 영웅들이 사인회에 한창입니다. 김법민과 기보배를 제외한 4명이 실업연맹회장기 대회장에서 팬들과 만났습니다. 그동안 방송 출연 등 각종 행사에 가장 많이 초대됐던 오진혁은 올림픽 못지 않게 바빴지만 즐거운 경험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오진혁(양궁국가대표): "시합과 달라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29살로 늦깎이 스타가 된 최현주는 다소 설레어 있습니다. 연말 결혼을 약속한 예비신랑의 집안과 모레 상견례를 합니다. <인터뷰> 최현주 (양궁국가대표): "정말 상견례를 하는구나.결혼을 하는구나 지금도 실감이 잘 안나요" 꿀맛같은 휴식도 잠시, 선수들은 다음 달부터는 다시 활을 잡고 훈련에 매진해야 합니다. 9월 10일 1차 국가대표 선발전 등 국제대회보다 어렵다는 치열한 국내 선발전을 뚫어야 다시 태극마크를 달 수 있습니다. <인터뷰> 임동현(양궁 국가대표): "지나간 일은 다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하면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사상 최고의 성적을 달성한 런던 올림픽 양궁 영웅들이 새로운 각오로 또 다른 강행군을 준비해 가고 있습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앵커 멘트>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 타임!!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