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여아 집 거실서 납치·성폭행

입력 2012.08.31 (07: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7살 여자아이가 자신의 집에서 잠을 자다 이불 째 납치돼 성폭행을 당한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장기 손상으로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김효신 기자입니다.

<리포트>

괴한이 거실에서 잠을 자던 7살 여자 어린이를 이불째 안고 나갔습니다.

옆 방에서 잠을 자던 부모는 뒤늦게 딸이 납치된 것을 알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즉시 수사에 나섰고, 이 여자 어린이는 실종 10시간 만에, 영산강변 인도에서 발견됐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집에서 300미터 가량 떨어진 이곳까지 끌려와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장기가 손상돼 인근 병원에서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녹취> 피해자 부모(음성변조) : "나도 내가 내 자식이 이렇게 당할 줄은 몰랐어요. 미치겠어요."

납치 사건이 발생한 집은 초등학교와 불과 50여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녹취> 인근 주민 : "불안하지, 여기 CCTV 하나 해놓으면 좋겠는데, 저기 학교에는 (CCTV가) 있어. 근데 여기는 안 찍힌데..."

경찰은 집 안까지 들어와 어린이를 납치하는 대담한 수법으로 미뤄, 성범죄 전과자의 범행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주변을 대상으로 탐문 수사를 벌이고 했습니다.

KBS 뉴스 김효신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7살 여아 집 거실서 납치·성폭행
    • 입력 2012-08-31 07:53:44
    뉴스광장
<앵커 멘트> 7살 여자아이가 자신의 집에서 잠을 자다 이불 째 납치돼 성폭행을 당한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장기 손상으로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김효신 기자입니다. <리포트> 괴한이 거실에서 잠을 자던 7살 여자 어린이를 이불째 안고 나갔습니다. 옆 방에서 잠을 자던 부모는 뒤늦게 딸이 납치된 것을 알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즉시 수사에 나섰고, 이 여자 어린이는 실종 10시간 만에, 영산강변 인도에서 발견됐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집에서 300미터 가량 떨어진 이곳까지 끌려와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피해 어린이는 장기가 손상돼 인근 병원에서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녹취> 피해자 부모(음성변조) : "나도 내가 내 자식이 이렇게 당할 줄은 몰랐어요. 미치겠어요." 납치 사건이 발생한 집은 초등학교와 불과 50여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녹취> 인근 주민 : "불안하지, 여기 CCTV 하나 해놓으면 좋겠는데, 저기 학교에는 (CCTV가) 있어. 근데 여기는 안 찍힌데..." 경찰은 집 안까지 들어와 어린이를 납치하는 대담한 수법으로 미뤄, 성범죄 전과자의 범행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주변을 대상으로 탐문 수사를 벌이고 했습니다. KBS 뉴스 김효신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