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명장면] 2루 베이스 위 ‘무슨 일이?’

입력 2012.09.04 (07: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지난주 프로야구에선 2루 베이스 위에서, 2루주자들과의 묘한 일들이 유달리 많았습니다.

베이스 위의 프로야구 진풍경 김도환 기자입니다.

<리포트>

롯데 투수 강영식이 2루 주자 박용택을 단숨에 아웃시킵니다.

엘지 우규민은 견제 동작을 취하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주자와 교환합니다.

2루 주자의 습관을 알아낸 듯 우규민은 연이은 견제로 두산의 양의지를 잡아냈습니다.

한화의 김혁민은 2루 주자와 사인교환 문제로 신경전을 벌여 벤치에 있는 동료들까지 모두 그라운드로 나왔습니다.

2루 베이스 옆에서 실책도 쏟아졌습니다.

수비에 정평이 나 있는 두산 손시헌과 최주환이 잇따라 실책을 저지릅니다.

기아의 외국인 선수 소사는 2루 주자를 잡으려고 아무도 없는 3루에 송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반면, 2루 베이스를 향했던 타구가 투수의 발에 맞고 아웃돼 아웃카운트 두 개를 잡는 행운도 있었습니다.

2003년 이승엽에게 56번째 홈런을 허용했던 롯데 이정민은 2루수 조성환의 잇딴 호수비 속에 승리투수가 돼 무려 9년 만의 선발승을 따냈습니다.

KBS 뉴스 김도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프로야구 명장면] 2루 베이스 위 ‘무슨 일이?’
    • 입력 2012-09-04 07:07:29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지난주 프로야구에선 2루 베이스 위에서, 2루주자들과의 묘한 일들이 유달리 많았습니다. 베이스 위의 프로야구 진풍경 김도환 기자입니다. <리포트> 롯데 투수 강영식이 2루 주자 박용택을 단숨에 아웃시킵니다. 엘지 우규민은 견제 동작을 취하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주자와 교환합니다. 2루 주자의 습관을 알아낸 듯 우규민은 연이은 견제로 두산의 양의지를 잡아냈습니다. 한화의 김혁민은 2루 주자와 사인교환 문제로 신경전을 벌여 벤치에 있는 동료들까지 모두 그라운드로 나왔습니다. 2루 베이스 옆에서 실책도 쏟아졌습니다. 수비에 정평이 나 있는 두산 손시헌과 최주환이 잇따라 실책을 저지릅니다. 기아의 외국인 선수 소사는 2루 주자를 잡으려고 아무도 없는 3루에 송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반면, 2루 베이스를 향했던 타구가 투수의 발에 맞고 아웃돼 아웃카운트 두 개를 잡는 행운도 있었습니다. 2003년 이승엽에게 56번째 홈런을 허용했던 롯데 이정민은 2루수 조성환의 잇딴 호수비 속에 승리투수가 돼 무려 9년 만의 선발승을 따냈습니다. KBS 뉴스 김도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