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훈련 재개 ‘새 파트너 누구?’

입력 2012.09.11 (07: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배드민턴 대표팀이 런던 올림픽이 끝난 후 다시 훈련을 재개했습니다.

팀 재편 속에 이용대의 남자복식 새 파트너가 누가 될 지가 가장 큰 관심삽니다.

심병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런던 올림픽에서 이용대는 남자복식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7년 동안 호흡을 맞춰온 선배 정재성의 국가대표 은퇴무대였습니다

올림픽이 끝난 후 한 달 만에 다시 훈련에 들어간 배드민턴 대표팀.

최고 관심사는 단연, 누가 이용대의 새 짝으로 눈도장을 찍을 것인가였습니다.

<인터뷰> 김중수(배드민턴 대표팀 감독) : "정재성 선수가 가졌던 스피드,파워를 겸비해야 이용대 짝이 될 수 있다"

이용대의 새 파트너로 거론되는 후보는 고성현과 신백철 등입니다.

현재까지는 런던 올림픽에도 출전했었고 성실함과 스매싱의 파워가 뛰어난 고성현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이용대와 짝을 이룬 경험도 있어 다음달 덴마크와 프랑스 대회에서 찰떡궁합만 보인다면 낙점받게 됩니다.

<인터뷰> 고성현 : "어떻게 보면 저한테는 큰 기회일 수도 있고,노력 안 하고 열심히 안 하면 그 자리는 다시 또 바뀔 수 있습니다"

체력 안배상 앞으로 남자복식에만 출전하기로 한 이용대로선 파트너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인터뷰> 이용대 : "남자복식에 이제 올인할 생각이고 제가 전위에서 뛰는 동안 후위에서 좋은 플레이 할 사람이 오길 바란다"

이용대는 새로 호흡을 맞출 짝과 함께 4년 후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 정상에 서겠다는 목표입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용대 훈련 재개 ‘새 파트너 누구?’
    • 입력 2012-09-11 07:18:10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배드민턴 대표팀이 런던 올림픽이 끝난 후 다시 훈련을 재개했습니다. 팀 재편 속에 이용대의 남자복식 새 파트너가 누가 될 지가 가장 큰 관심삽니다. 심병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런던 올림픽에서 이용대는 남자복식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7년 동안 호흡을 맞춰온 선배 정재성의 국가대표 은퇴무대였습니다 올림픽이 끝난 후 한 달 만에 다시 훈련에 들어간 배드민턴 대표팀. 최고 관심사는 단연, 누가 이용대의 새 짝으로 눈도장을 찍을 것인가였습니다. <인터뷰> 김중수(배드민턴 대표팀 감독) : "정재성 선수가 가졌던 스피드,파워를 겸비해야 이용대 짝이 될 수 있다" 이용대의 새 파트너로 거론되는 후보는 고성현과 신백철 등입니다. 현재까지는 런던 올림픽에도 출전했었고 성실함과 스매싱의 파워가 뛰어난 고성현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이용대와 짝을 이룬 경험도 있어 다음달 덴마크와 프랑스 대회에서 찰떡궁합만 보인다면 낙점받게 됩니다. <인터뷰> 고성현 : "어떻게 보면 저한테는 큰 기회일 수도 있고,노력 안 하고 열심히 안 하면 그 자리는 다시 또 바뀔 수 있습니다" 체력 안배상 앞으로 남자복식에만 출전하기로 한 이용대로선 파트너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인터뷰> 이용대 : "남자복식에 이제 올인할 생각이고 제가 전위에서 뛰는 동안 후위에서 좋은 플레이 할 사람이 오길 바란다" 이용대는 새로 호흡을 맞출 짝과 함께 4년 후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 정상에 서겠다는 목표입니다. KBS 뉴스 심병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