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후 늦게까지 비…경남 해안 최고 30mm

입력 2012.11.11 (08: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후 늦게까지는 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경남 해안지역에서는 오늘 오전까지 다소 많은 양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예상 강우량은 경남 해안과 동해안에 최고 30mm 중부와 영남 내륙지역은 5~15mm 정도입니다.

이 시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남서쪽에서 올라온 비구름이 지금 전국 대부분 지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빗줄기가 강하지는 않지만 전국 곳곳에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이번 비는 아침에 제주도를 시작으로 낮에는 남부지방, 오후 늦게 대부분 지방에서 비가 그치겠습니다.

다만, 중북부지방에서는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밤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어제 같은 시각과 비슷합니다.

낮 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현재 대부분 해상에 풍랑 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강한 바람과 함께 물결이 높게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부터 다시 쌀쌀해지는 가운데 특히 수요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0도 가까이 내려가는 등 초겨울 추위가 몰려오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국 오후 늦게까지 비…경남 해안 최고 30mm
    • 입력 2012-11-11 08:08:14
    일요뉴스타임
현재 전국 대부분 지방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후 늦게까지는 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경남 해안지역에서는 오늘 오전까지 다소 많은 양의 비가 더 내리겠습니다. 예상 강우량은 경남 해안과 동해안에 최고 30mm 중부와 영남 내륙지역은 5~15mm 정도입니다. 이 시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남서쪽에서 올라온 비구름이 지금 전국 대부분 지방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빗줄기가 강하지는 않지만 전국 곳곳에 비가 내렸다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이번 비는 아침에 제주도를 시작으로 낮에는 남부지방, 오후 늦게 대부분 지방에서 비가 그치겠습니다. 다만, 중북부지방에서는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밤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 기온은 어제 같은 시각과 비슷합니다. 낮 최고 기온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현재 대부분 해상에 풍랑 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강한 바람과 함께 물결이 높게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부터 다시 쌀쌀해지는 가운데 특히 수요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0도 가까이 내려가는 등 초겨울 추위가 몰려오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