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틸로 4쿼터 펄펄’ KGC 대역전극

입력 2012.11.15 (10: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번엔 프로농구 소식입니다. 동부가 KGC를 상대로 해서 홈에서 연패 탈출을 노렸습니다?

동부는 외국인 선수 센들리의 부상과 토마스의 부진 속에 상승세가 끊겼는데요. 연패탈출을 위해선 올시즌 리그 최다실점으로 예전만하지 못한 수비력을 회복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한편, KGC는 박찬희의 입대로 인한 공백속에 김태술의 부담이 더 커진 상황인데요 이정현의 활약과 함께 득점 1위, 파틸로의 공격력이 기대됩니다.

동부와 KGC의 경기, 원주 체육관입니다.

KGC가 4쿼터 대역전극으로 연승을 거뒀는데요.

후안 파틸로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파틸로 선수는 그동안 기복있는 모습으로 이상범 감독의 믿음을 받지 못했는데요. 4쿼터 중반, 연속 덩크슛과 결정적인 스틸로 분위기를 대반전시키면서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반면, 동부는 퇴출설이 나오고 있는 토마스가 27득점으로 활약했지만 KGC의 전면강압수비에 막히면서 세 차례나 하프라인 바이얼레이션을 범하며 무너졌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프로농구 현재 순위 확인해보겠습니다.

내년부터 프로야구 1군에 진입하는 신생팀 NC 다이노스가 오늘, 나머지 8개 팀에게 특별지명권을 행사 하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들과 함께 전력을 꾸리게 될지....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스포츠하이라이트는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파틸로 4쿼터 펄펄’ KGC 대역전극
    • 입력 2012-11-15 10:15:06
    스포츠 하이라이트
계속해서 이번엔 프로농구 소식입니다. 동부가 KGC를 상대로 해서 홈에서 연패 탈출을 노렸습니다? 동부는 외국인 선수 센들리의 부상과 토마스의 부진 속에 상승세가 끊겼는데요. 연패탈출을 위해선 올시즌 리그 최다실점으로 예전만하지 못한 수비력을 회복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한편, KGC는 박찬희의 입대로 인한 공백속에 김태술의 부담이 더 커진 상황인데요 이정현의 활약과 함께 득점 1위, 파틸로의 공격력이 기대됩니다. 동부와 KGC의 경기, 원주 체육관입니다. KGC가 4쿼터 대역전극으로 연승을 거뒀는데요. 후안 파틸로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파틸로 선수는 그동안 기복있는 모습으로 이상범 감독의 믿음을 받지 못했는데요. 4쿼터 중반, 연속 덩크슛과 결정적인 스틸로 분위기를 대반전시키면서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반면, 동부는 퇴출설이 나오고 있는 토마스가 27득점으로 활약했지만 KGC의 전면강압수비에 막히면서 세 차례나 하프라인 바이얼레이션을 범하며 무너졌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프로농구 현재 순위 확인해보겠습니다. 내년부터 프로야구 1군에 진입하는 신생팀 NC 다이노스가 오늘, 나머지 8개 팀에게 특별지명권을 행사 하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들과 함께 전력을 꾸리게 될지....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스포츠하이라이트는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