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 “안철수 경륜 때문에 불안…여성 당선돼야”

입력 2012.11.20 (06: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 인요한 100% 대한민국대통합위원회 부위원장은 무소속 안철수 대선 후보에 대해 경륜 문제 때문에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인요한 부위원장은 어제 기자 간담회에서 안 후보처럼 자신도 의사이고 30년 동안 병원에서 일했지만, 갑자기 대통령을 한다고 하면 엄청난 일이라며 이같이 주장했습니다.

인요한 부위원장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에 대해선 문 후보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김대중ㆍ노무현 정권 아래서 국민에게 쾌적하고 확실한 답을 준 사람이 아니라며, 다시 그리로 돌아가자는 건 아닌지 생각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인 부위원장은 남자들을 좀 지켜보니 신통치 않고 많은 비리와 부작용이 있었고 성숙한 민주주의에서 여성 후보가 당선돼 나라를 바로잡는 용기를 우리가 보여야 하지 않을까 한다며 새누리당의 '여성대통령론'을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인요한 “안철수 경륜 때문에 불안…여성 당선돼야”
    • 입력 2012-11-20 06:08:57
    정치
새누리당 인요한 100% 대한민국대통합위원회 부위원장은 무소속 안철수 대선 후보에 대해 경륜 문제 때문에 불안하다고 말했습니다. 인요한 부위원장은 어제 기자 간담회에서 안 후보처럼 자신도 의사이고 30년 동안 병원에서 일했지만, 갑자기 대통령을 한다고 하면 엄청난 일이라며 이같이 주장했습니다. 인요한 부위원장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에 대해선 문 후보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김대중ㆍ노무현 정권 아래서 국민에게 쾌적하고 확실한 답을 준 사람이 아니라며, 다시 그리로 돌아가자는 건 아닌지 생각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인 부위원장은 남자들을 좀 지켜보니 신통치 않고 많은 비리와 부작용이 있었고 성숙한 민주주의에서 여성 후보가 당선돼 나라를 바로잡는 용기를 우리가 보여야 하지 않을까 한다며 새누리당의 '여성대통령론'을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