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출신 복싱 챔피언 최현미, 박근혜 지지 선언

입력 2012.11.22 (16: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북자 출신 WBA 여자챔피언 최현미 선수가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최현미 선수는 오늘 새누리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앞으로 살아갈 자신의 미래를 위해,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박근혜 후보뿐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최현미 선수는 박근혜 후보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대통령, 북한 동포도 마음 편이 살게 하는 대통령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최 선수는 이어 여자가 무슨 복싱이냐는 주변의 시선이 있었다면서, 박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여자가 복싱도 하고 대통령도 하는데 여자라고 못할 게 뭐 있느냐는 생각으로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더 늘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탈북자 출신 복싱 챔피언 최현미, 박근혜 지지 선언
    • 입력 2012-11-22 16:32:47
    정치
탈북자 출신 WBA 여자챔피언 최현미 선수가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최현미 선수는 오늘 새누리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앞으로 살아갈 자신의 미래를 위해,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박근혜 후보뿐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최현미 선수는 박근혜 후보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대통령, 북한 동포도 마음 편이 살게 하는 대통령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최 선수는 이어 여자가 무슨 복싱이냐는 주변의 시선이 있었다면서, 박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여자가 복싱도 하고 대통령도 하는데 여자라고 못할 게 뭐 있느냐는 생각으로 여성들의 사회진출이 더 늘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