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우 전 의원 등 박근혜 지지선언

입력 2012.11.25 (2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선 의원을 지낸 홍성우 전 의원이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홍 전 의원은 오늘 새누리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성 대통감이자 어머니 마음 같은 따뜻한 정치인인 박근혜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면서 자신의 대선 출마 선언을 철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성철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등 복지정의연합 회원 7백여 명도 오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근혜 후보야말로 복지서비스 전달인력의 처우개선과 국민의 복지향상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적임자라며 지지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어 '한의학을 사랑하는 한의사 모임' 소속 한의사 2천여 명과 한국 비보이 연맹 5천여 회원도 기자회견을 통해 박근혜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앞서 당의 국민대통합위원회 서울·경기지역 임원들도 기자회견을 열고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홍성우 전 의원 등 박근혜 지지선언
    • 입력 2012-11-25 22:16:38
    정치
3선 의원을 지낸 홍성우 전 의원이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홍 전 의원은 오늘 새누리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여성 대통감이자 어머니 마음 같은 따뜻한 정치인인 박근혜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면서 자신의 대선 출마 선언을 철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성철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장 등 복지정의연합 회원 7백여 명도 오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박근혜 후보야말로 복지서비스 전달인력의 처우개선과 국민의 복지향상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적임자라며 지지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어 '한의학을 사랑하는 한의사 모임' 소속 한의사 2천여 명과 한국 비보이 연맹 5천여 회원도 기자회견을 통해 박근혜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앞서 당의 국민대통합위원회 서울·경기지역 임원들도 기자회견을 열고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거듭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